본문 바로가기

건강

나는 몸신이다의 오메가3 고르는법과 잡기름 구별법, 오메가3 효능과 MADRE LABS추천해드려요.!!

반응형


나는 몸신이다의 오메가3 고르는법과 잡기름 구별법, 오메가3 효능과 MADRE LABS추천해드려요.!!



아무것도 모르고 오메가3를 그냥 고르면 큰일 날 행동이네요. 저는 이 방송을 보기전부터 오메가3을 먹고 있었는데요. 요즘에 오메가3 안먹는사람 없을꺼예요. 항상 구입할 때 함량을 비교하며 골랐었는데 정말 잘했었네요. 오메가3에 잡기름이 있다는 것도 몰랐으니 말이죠. 똑똑하게 오메가3을 고르는 방법을 알려드려요!~



오메가3은 몸에서 만들어지지 않아서 꼭 음식으로 섭취를 해야 해요. 하지만 음식으로 매일 먹을 수 없어서 영양제로 챙겨먹죠. 바로 그때 어떤 오메가3 영양제를 먹어야 하는지! 바로 그 점을 알아야 해요!!



오메가3의 효능으로는 심혈관계 질환을 예방하고 중성지방을 감소해요. 중성지방 수치가 높을 경우 먹어야 하죠. 흔히 착각하고 있는 것이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다고 오메가 3을 먹는데요. 오메가3은 콜레스테롤 수치가 아니라 중성지방 수치 감소에 영향이 있다는 것을 알아두자구요. 오메가3=중성지방!!





오메가 3은 DHA, EPA, ALA 인데요. 영양제를 구입할 때 DHA와 EPA함량이 높은 것은 구매해야 합니다. ALA는 식물성이라서 우리가 구입하는 영양제에는 동물성인 DHA와 EPA가 상품에 적혀있어요. 



영양제 뒷면을 보면 1일 섭취량 1캡슐 1000mg에 EPA, DHA 합이 597mg이라고 나와 있죠? 이 경우에 1000-597=403 인데 잡기름이 401이라는 뜻이예요. 잡기름이...엄청나죠. 40%가 잡기름이라니..무섭네요...ㅠ





그리고 이 제품은 1000mg중에 500mg 을 뺀 나머지 500mg이 잡기름 이라는 것이죠. 잡기름은 최소화하고 DHA와 EPA 의 함량이 높은 제품을 구입해야 한다는 것 잊지 마세요!! 안그럼 돈내고 기름덩어리 먹는?그런거지 않을까 싶어요.ㅠㅠ 반은 잡기름..이런걸 돈주고 사먹지는 말아요ㅜㅜ



돈주고 직접 사먹고 있는 좋은 메가3 추천해 드려요!!



제가 먹고 있는 제품은 MADRE LABS의 오메가 800이예요. 이 제품은 1000mg중 DHA&EPA의 함량이 800mg이라서 오메가 800이죠. 다른 제품을 아무리 찾아봐도 이만큼 높은 함량을 가진 제품을 보지 못했는데요. 저는 이 제품을 2년 가까이 먹고 있는데 몸에 아주 잘 받아요. 부모님들께 챙겨드려도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아이허브에서 해외직구로 구매하면 9달러 밖에 안하니 우리나라에서 파는것보다 훨씬 싸죠~! 가성비 짱!! 한통에 30캡슐이 들어 있으니 한달 분량 이예요.





EPA가 480이고 DHA가 320이예요. 타 제품들에 비해 함량이 높다는걸 찾아 보면 알 수 있어요. 아이허브에서 제품 구매할 경우에 프로모션 코드에  ZDR687을 적으시면 5% 할인도 받을 수 있으니 꼭 입력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