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커큐민 효능, 강황 커큐민, 심황 커큐민, 커큐민 추천, 커큐민 영양제6가지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커큐민에 대해서 알아볼꺼예요.

심황에는 커큐민이라고 하는 화합물이 들어 있는데요.

커큐민은 지용성이므로 지방이 많은 식사와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커큐민의 효능으로는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을 줄이고 혈당 수치를 조절하며 콜레스테롤 수치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항산화, 항염증,  뇌기능 향상, 심장병위험을 줄이며, 암을 예방하고 치료합니다. 그리고 알츠하이머 예방 및 치료에 유용하며, 우울증, 노화를 지연시킵니다.  

 

그렇다면 어떤 커큐민 영양제가 좋은지,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하는지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아주 객관적으로 커큐민 영양제에 대해서 알려드릴테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1. Source Naturals

 

 

커큐민 자체는 몸에 잘 흡수되지 않습니다.
Source Naturals는 신체의 커큐민 흡수를 높이기 위해 18-22%의 총 커큐민을 함유하도록 Meriva라는 화합물의 특허 된 제형을 사용합니다.
Meriva는 콩과 계란과 같은 식품에서 발견되는 지방의 한 종류인 레시틴을 함유한 심황 추출물의 제형으로 다른 추출물과 비교하여 커큐민의 흡수가 29배 더 우수합니다.
Source Naturals의 심황은 한알당 500mg의 심황 추출물을 포함합니다.

가격은 한알당 0.26달러로 약 313원정도 합니다.

 

 

2. Thorne 's Meriva 500-SF

 

 

Source Naturals와 유사하게, Thorne은 Meriva 추출물을 함유한 심황 영양제입니다.

Thorne's Meriva 500-SF (지속 방출)제품은 2캡슐당 1,000mg의 특허 Meriva 심황이 있습니다.
Thorne's Meriva 500-SF는 몸 전체에 건강한 염증 반응을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Meriva는 시장에서 가장 임상적으로 연구된 커큐민으로 일반 커큐민보다 29배 더 많은 흡수율을 보입니다.
또한 반 합성 식이섬유와 마그네슘을 함유한 Time-Sorb라는 Thorne의 특허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화합물은 활성 성분의 방출을 지연시키면서 위를 통과 할 때 보호하여 소장에 도달하여 흡수되도록 합니다.
Thorne은 760오염 물질을 테스트하여 제품 내 각 성분의 동일성, 역가 및 순도를 확인합니다.
또한 FDA의 우수 제조 관행 (cGMP)을 따르며 호주의 치료 제품 관리국(TGA)으로부터 A1 등급을 받았습니다.

가격은 한알당 약0.51달러로 614원정도 합니다.

 

 

3. BioSchwartz

 

 

BioSchwartz는 특허받은 성분인 바이오페린을 프리미엄 울트라 퓨어 Turmeric Curcumin 제품에 사용합니다.
바이오페린은 흑후추에서 추출한 추출물로 신체의 쿠르쿠미노이드 흡수를 증가시킵니다.
10mg의 바이오페린 외에도, 3 캡슐 당 1,350mg의 심황 뿌리 및 150mg의 심황 추출물(95% 쿠르쿠미노이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은 천연 및 비 GMO 성분이며, 알레르겐 프리 & 글루텐 프리입니다.

가격은 약0.29달러로 349원정도 합니다.

 

 

 

 

4. Gaia Herbs

Gaia Herbs의 심황은 심황의 농축 액체 추출물입니다.
이 형태의 심황은 분말 심황 추출물보다 신체에서 더 쉽게 소화되고 더 잘 흡수됩니다.
이 제품은 캡슐 당 36mg의 쿠르쿠미노이드를 함유한 심황 추출물 482mg이 있습니다.
또한 흡수를 높이기 위해 7mg의 후추가 들어 있습니다.
가격은 한알당 0.39달러로 469원정도 합니다.

 

5. Doctor's Best

 

 

Doctor's Best는 Curcumin C3 Complex 심황 추출물을 사용합니다.
이 특허 강황 추출물은 95% 쿠르쿠미노이드를 함유합니다.
이 제품은 2-캡슐 당 1,000mg의 추출물과 6mg의 바이오페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약 0.26달러로 313원 정도 합니다.

 

 

 

6. Sports Research

 

Sports Research는 Curcumin C3 Complex라는 특허를 받은 심황 추출물을 사용하며 95% curcuminoid를 함유합니다.
이 제품에는 소프트 젤당 500mg의 추출물과 5mg의 바이오페린이 들어 있습니다.
Sports Research의 제품에는 또한 유기농 버진 코코넛 오일이 포함되어 있어 커큐민의 흡수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가격은 한알당 0.24달러로 289원정도 합니다.

 

지금까지 커큐민 영양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제가 보기에는 가성비를 따지려면 스포츠 리서치 제품이 좋을 듯 하고,

가심비를 따진다면 가이아 허브제품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는 이러한 영양제들을 아이허브에서 해외직구로 사먹습니다.


영양제의 종류와 제조국, 품질, 성분이 다양하여 선택하기에 좋습니다.


아이허브에서 구매하실 경우 장바구니에 프로모션 코드 입력하기를 클릭하여 
ZDR687을 적용하면 할인과 적립이 되니, 꼭 혜택 받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