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밤도깨비 연잎핫도그, 양평 두물머리연핫도그 정보, 양평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밤도깨비에서 경기도 양평을 다녀왔어요~ 경기도 양평맛집인 연잎핫도그 인데요. 저는 어릴적 핫도그 꾀나 먹었어요~ 먹어도 먹어도 맛있는 핫도그! 그런데 경기도 양평의 연잎핫도그에는 홍천에서 말린 연잎을 직접 공수하여 가루로 만들어서 넣는다네요!!



연잎의 향이 그대로 살아있는 연잎 핫도그!

방송나오기 전에도 유명해서 손님들이 끊임 없이 찾아온다고 해요.



연잎가루를 넣어서 초록빛깔을 머금은 반죽이예요~

핫도그는 인스턴트 식품인데요. 연잎을 넣어서 건강식이 된 느낌이 들어요~~



연잎가루를 넣은 핫도그다 보니 연잎의 맛과 향이 그대로 전달되고 핫도그가 정말 바삭바삭 하다네요. 어쩜 저렇게도 맛있게 먹는지 모르겠어요 !!~~~




경기도 양평의 연잎핫도그는 양평 두물머리연핫도그예요 ^^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두물머리길 103-11

연 핫도그는 3000원 이구요, 맥주도 판다네요 5000원이예요^^

아 핫도그에 맥주.이 조합 끌리네요!!


두물머리연핫도그는 평일에는 10시부터, 주말에는 9시부터 영업을 시작하구요. 마감시간은 해질때까지라는 걸 보니 정해져 있진 않은것 같아요~~ 연중무휴인데 태풍, 쓰나미, 지진때는 쉰대요.ㅋㅋㅋ


경기도양평맛집 두물머리연핫도그 먹으러 한번 가볼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