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왕따 당할때와 당하지 않는 비결을 알아봅시다.

반응형

왕따 당할때와 당하지 않는 비결을 알아봅시다.

왕따는 다른 사람을 겁 먹게 하거나 해를 끼치는 방식으로 행동합니다. 괴롭히는 아이들은 보통 약하거나 혼자 있는 사람을 선택하고, 반복해서 행동을 합니다. 초등학생부터 괴롭힘을 당하면서 중학교에서 가장 흔하게 발생합니다. 고등학생은 덜 일반적이지만 여전히 발생합니다.

왕따 당할때

괴롭힘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형태가 있습니다. *타격, 밀거나 당기는 것과 같은 신체적 상해. *어린이의 행동, 외모 또는 대화 방식을 재미있게 만드는 것과 같은 정서적인 해악. 이메일이나 온라인에 (블로그)누군가에 관한 글을 쓰는 것도 왕따입니다. 괴롭히는 아이들은 육체적 또는 감정적인 방법으로 괴롭힙니다. 

남학생과 여학생 모두 "사이버 괴롭힘"을 합니다. 이것은 소문을 퍼 뜨리거나 유해한 메시지나 그림을 보내기 위해 하이테크 장치를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감정적인 괴롭힘은 타박상을 남기지 않지만 피해는 실제와 같습니다.

따돌림을 그만 두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괴롭히는 것은 모든 어린이들에게 심각한 문제입니다. 괴롭힘을 당한 아이는 자신에 대해 나쁘게 생각할 가능성과 우울해 할 확률이 높습니다. 그들은 두려워하거나 학교에 관심을 잃을 수 있습니다. 때때로 그들은 비극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극단적인 조치를 취합니다. 그들은 무기를 휴대하거나 복수를 하기 위해 폭력을 행사하거나 자신을 해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을 괴롭히는 아이들은 학교를 그만두고 마약과 술 문제를 일으키며 법을 어기는 경향이 있습니다.

괴롭히는 아이들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괴롭히는 아이는 종종 육체적으로 강합니다. 그들은 힘의 느낌을 좋아하기 때문에 괴롭힐 수 있습니다. 그들은 먼저 생각하지 않고 일을 하고 규칙을 따르지 않는 아이들 일 수 있습니다. 이 아이들은 다른 사람들의 감정에 대해 생각하는 법을 배우지 못했습니다. 육체적으로 다른 사람들을 괴롭히는 아이들은 때때로 어른들이 서로 싸우거나 상처를 입는 가정에서 옵니다. 그들은 스스로 괴롭힘을 당했기 때문에 다른 아이들을 괴롭힐 수 있습니다.

괴롭히는 아이들에게는 상담이 필요합니다 . 그것은 그들이 하는 것처럼 행동하는 이유를 이해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더 긍정적 인 방식으로 다른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는 법을 가르쳐 줄 수 있습니다. 가족 상담은 특히 이 아이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왕따당하는 아이들은 어떻게 행동합니까?

왕따 당하는 아이들은 종종 조용하고 수줍어합니다. 그들은 친구들이 거의 없어 스스로를 위해 일어 서기가 어렵습니다. 그들은 학대 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자녀가 왕따 당하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아이들은 왕따 당할 때 종종 두려워하고 화를 냅니다. 그들은 무엇을 해야 할 지를 모릅니다. 그들을 가르치십시오. # "나를 내버려 둬", "너 나를 놀라게 하지 말아라" 자녀가 조용하고 강한 목소리로 이를 말하도록 연습하십시오. #저리가. 두려워하더라도 도망치지 마십시오.#어른에게 알리십시오. 그런 다음 부모님이나 교사는 괴롭히기를 중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따돌림을 중단하기 위해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사람들이 주의를 기울이고 조치를 취하면 괴롭힘을 멈출 수 있습니다.괴롭힘은 학교에서 가장 자주 발생하며 학생들이 잘 감독 되지 않는 학교에서 가장 흔합니다. 자녀의 학교에서 괴롭힘이 발생하면 교장 또는 선생님과 이야기 하십시오. 모든 아이들은 괴롭히는 사람들이 징계를 받는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왕따 당하는 어린이는 보호 받고 보호되어야 합니다. 아이들은 다른 아이들이 왕따 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어렸을 경우 문제의 일부가 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왜 괴롭힘을 당하는가

괴롭힘의 고리를 막는 방법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입니다. 괴롭힘을 당하는 아이는 구두 폭행, 온라인 괴롭힘, 사회적 배제 등이 포함 된 친구들에 의해 몇 달 간의 괴롭힘으로 자신의 삶을 보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는 극단적이지는 않지만 왕따는 아이에게 피해를 줍니다. 

괴롭힘을 당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따돌림을 그만두려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1.깡패 건설

불량배는 다른 사람의 비용으로 힘을 얻습니다. 그 사람은 정서적으로 또는 육체적으로 계속해서 해칠 수 있습니다. 더 강력한 사람과 덜 강력한 사람이 관련되어 있으며, 한 명 이상의 어린이가 반복적으로 자신을 변호 할 수 없는 희생자를 협박하거나 괴롭히거나 피해를 입히는 침략의 한 형태입니다. ㅇ괴롭힘은 다음 요인에 의해 부분적으로 형성됩니다.

  • 가정 생활. 가정 폭력 , 정서적 폭력 또는 신체적 학대, 분노 및 가정에서의 적개심은 그들 또는 다른 사람을 향한 분노로 괴롭힘을 당할 수 있습니다.

  • 미디어 및 비디오 게임. 미디어 및 비디오 게임에서 괴롭힘 행위가 보일 때 그 행동이 보상을 받는다면 나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다른 요인으로는 낮은 충동 조절, 낮은 좌절감 내성, 통제하거나 지배해야 할 필요성, 분노 문제, 권위에 대한 반대, 공격성이 포함됩니다.

  • 사이버 괴롭힘 : 침묵의 위협

    괴롭힘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은 인터넷에 의해 바뀌었습니다. 인터넷은 논쟁을 불러 일으키는 세계적인 무대가 되었습니다. 휴대 전화와 컴퓨터가 아이들의 삶의 일부가 되기 전에는 집을 나서는 밤에 학교를 그만두고 따돌림을 피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24 시간 온라인 또는 휴대 전화로 사이버 폭력에 노출 될 수 있습니다. 아이가 도망 갈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아이들의 90 %는 사이버 폭력이 일어나고 있다고 말하지 않을 것이고 괴롭히는 사람은 메시지를 삭제할 수 있고 성인이 그것을 알아 내지 못하기 때문에 도망 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따돌림 행위

    괴롭히기는 희생자들에게 분명히 충격적입니다. 그것은 학교 성적, 수면, 정신 건강 및 자부심을 파괴 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자살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괴롭힘을 당하는 사람들에 대한 전망도 좋지 않습니다. 도움을 받지 못하고 그들의 방식을 바꾸지 않는다면 일자리를 잃거나 폭력 범죄로 인해 감옥에 갈 가능성이 더 큽니다. 즉, 둘 다 도움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왕따를 당하지 않는 6 단계입니다.

    1. 아이를 믿으십시오. 귀하의 자녀가 왕따 상황에 관해 알려주는 경우, 아이들은 성숙해 지는 과정이라고 말하지 마십시오.
    2. 긍정적인 예를 설정하십시오. 아이들은 종종 그들이 본 것을 모방합니다. 따라서 괴롭힘을 다루는 데 도움이 되는 건강한 사회적 및 정서적 기술을 자녀에게 보여주는 방식으로 생활하십시오.
    3. 따돌림의 흔적을 주의하십시오. 자녀의 성적 변화, 수면 장애 및 우울증 과 같은 괴롭힘의 징후가 있는지 관찰하십시오 .
    4. 자녀가 괴롭힘을 당하면 빨리 행동하십시오. 부모들은 일반적으로 아이들의 최선을 생각하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싹 트는 왕따 문제를 빨리 멈추지 않으면 나중에 더 심한 상황에 직면하게 됩니다. 우리는 가장 효과적이고 쉽게 돌아 다니기 쉬워 질 때 싹을 잘라 내야 합니다.
    5. 자녀가 괴롭힘을 당하거나 다른 사람이 괴롭힘을 당하면 무엇을 하는지 자녀에게 가르치십시오. 아이들은 실제로 일어나는 것을 보았을 때 괴롭힘을  중단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을 위해 돕는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상황을 돕기 위해 괴롭힘을 당하는 한 사람을 돕기 위해 한명의 사람이 필요합니다. 약자를 괴롭히는 사람에게 간단한 접근법을 시도해보십시오. 예를 들어 "누군가 당신에게 이런것을 한 경우 어떻게 느낍니까?"
    6. 도움을 청하십시오. 자원봉사자들은 부모, 소아과 의사, 교사, 사회 복지사, 치료사, 심리학자,지도 상담사, 학교 행정관 및 법 집행 기관이 포함됩니다.
    이상으로 왕따 당할때와 당하지 않는 비결을 알아보았습니다. 이포스팅에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