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HIV와 에이즈

반응형


에이즈 발견

발견

에이즈는 1981 년 미국에서 처음으로 임상 적으로 관찰되었습니다. 초기 사례는 면역 체계가 매우 약한 사람들에게서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진 희귀 한 기회 감염인 Pneumocystis carinii pneumonia (PCP)의 증상을 보인 면역 저하의 원인이 알려진 약물 사용자와 동성애 남성의 집단이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예기치 않은 수의 동성애 남자가 카포시 육종 (KS)이라는 드문 피부암을 일으켰습니다.  PCP와 KS의 더 많은 사례가 발생하여 미국 질병 통제 예방 센터 (CDC)에 경고하고 질병 발생을 감시하기위한 CDC TF가 구성되었습니다. 

초기에는 질병 통제 센터 (CDC)에 질병의 공식 명칭이 없었습니다. 예를 들어 림프절 병증 과 관련된 질병을 언급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이 질병은 HIV 감염자가 원래 바이러스를 명명 한 질병이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카포시 육종과 기회 감염 을 사용했는데, 그 이름은 1981 년에 특별 전담반이 설립 된 이름이다. 한 시점에서 CDC는 "4H 병"이라는 문구를 만들어 냈다. 헤로인 사용자, 동성애자, 혈우병 환자및 아이티 인 에게 영향을주는 것으로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게이 관련 면역 결핍 을 나타내는 "GRID"라는 용어가 만들어졌다. 그러나 에이즈가 게이 공동체에 고립되어 있지 않다고 판단한 후,  GRID라는 용어는 오도 된 것이며 1982 년 7 월 회의에서 AIDS라는 용어가 도입되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1982 년 9 월 CDC 이 질병을 AIDS라고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1983 년 로버트 갈로 (Robert Gallo) 와 룩 몽타 그 니어 (Luc Montagnier) 가 이끄는 두 개의 독립적 인 연구 그룹은 새로운 레트로 바이러스가 에이즈 감염자일지도 모른다고 선언하고 과학 저널과 동일한 문제에서 연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Gallo는 그의 그룹이 AIDS를 가진 사람으로부터 격리 된 바이러스가 그 그룹이 처음으로 격리 된 다른 인간 T- 림프 성 바이러스 (HTLVs)와 모양 이 현저히 유사하다는 것을 주장했습니다. Gallo의 그룹은 새로 분리 된 HTLV-III 바이러스를 사용했습니다. 동시에, Montagnier의 그룹은 에이즈의 두 가지 특징적인 증상  목과 림프절 의 림프절 이 부어 오르는 사람에게서 바이러스를 분리했습니다. Gallo의 연구팀 인 Montagnier와 그의 동료 연구팀은이 바이러스의 핵심 단백질이 HTLV-I와 면역 학적으로 다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Montagnier의 그룹은 격리 된 바이러스 임파선 관련 바이러스 (LAV)를 명명했습니다. 1986 년 LAV와 HTLV-III가 HIV로 이름이 바뀌 었습니다. 



태생

HIV-1과 HIV-2는 모두 서부 아프리카 중앙부의 비인간 영장류 에서 유래 한 것으로 추정되며 20 세기 초 에 인간에게 전염 되었습니다. HIV-1은 야생 침팬지 (HIV-1은 침팬지 아종의  혈구 조영제에서 SIVcpz 고유종에서 유래)를 감염시키는 SIV (SIV)의 진화를 통해 카메룬 남부에서 유래 한 것으로 보입니다. . HIV-2의 가장 가까운 친척은 서 아프리카 연안에 살고 있는 올드 월드 원숭이 ( Cercocebus atys atys )의 바이러스 인 SIV (smm)입니다. (남부 세네갈 에서 코트 디부 아르까지 ). 올빼미 원숭이 와 같은 새로운 세계 원숭이 는 2 개의 바이러스 성 저항 유전자의 게놈 융합 때문에 HIV-1 감염에 내성이 있습니다.  HIV-1은 적어도 세 번의 분리 된 상황에서 종의 장벽을 뛰어 넘은 것으로 생각되어 바이러스, M, N, O의 세 그룹을 발생 시킵니다 .

Bushmeat 활동에 참여하는 사람이 사냥꾼이나 부시 미트 업체 인 경우 일반적으로 SIV를 취득한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그러나, SIV는 감염된 주 이내에 인간 면역계에 의해 전형적으로 억제되는 약한 바이러스입니다. HIV에 변이 할 수있는 충분한 시간을 갖기 위해서는 개인에게서 개인까지 신속하게 연속적으로 바이러스를 여러 번 옮길 필요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또한, SIV는 사람 - 사람 간 전송 속도가 상대적으로 낮기 때문에 하나 이상의 고위험 전송 채널이 존재하는 경우에만 인구 전체에 퍼져 나갈 수 있으며, 이는 20 일 이전에는 아프리카에서 없었던 것으로 생각됩니다.

바이러스가 인간에게 적응하고 사회 전반에 퍼져 나갈 수있게하는 고위험의 전달 채널은 동물과 사람의 교차점이 제안 된시기에 달려있습니다. 이 바이러스에 대한 유전 연구는 HIV-1 M 그룹의 가장 최근 공통 조상이 1910 년 경으로 거슬러 올라간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이 데이트의 지지자들은 식민지주의 의 출현과 아프리카 식민지 도시의 성장과 함께 HIV 전염병을 연결시킵니다. 성적 성향의 증가, 매춘 의 확산, 신생 식민지 도시에서 발생하는 성기 궤양 (예 : 매독 )의 고 빈도를 포함한 사회적 변화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질내 사정 동안에 HIV의 전달율은 일정한 상황 하에서 낮다, 협동 자의 한개가 생식기 궤양을 일으키는 원인이되는 성병 감염으로 고통 받으면 많은 배 증가됩니다. 1900 년대 초반의 식민지 도시는 성매매와 성기 궤양의 유행이 많았기 때문에 1928 년 당시 동부 킨 샤사 의 여성 거주자 중 45 %가 매춘 여성으로 여겨졌으며 1933 년 현재, 같은 도시의 모든 주민 중 약 15 %가 매독에 걸렸습니다 . 

또 다른 견해로는 제 2 차 세계 대전 이후 대규모 예방 접종, 항생제 및 말라리아 치료 캠페인에서 단일 사용 주사기의 무사 항 재사용과 같은 안전하지 않은 의료 행위가 바이러스가 사람에게 적응하고 확산되도록하는 초기 매개체였습니다. 

인간에서 가장 초기에 잘 드러난 HIV 감염 사례는 1959 년 콩고 에서 거슬러 올라갑니다. 후천성 면역 결핍 증후군의 가장 초기 사례는 1966 년부터 노르웨이에 있었던 것으로 믿어집니다. 1960 년 7 월에 유엔 은 독립 이후에 전 세계의 프랑코 폰 전문가와 기술자를 모집하여 벨기에가 행정부와의 격차를 메우고 아프리카를 점령하기 위해 아프리카 엘리트를 남기지 않았습니다. 1962 년까지, 아이티 인들은 4800 명의 전국적으로 모집 된 사람들 중 두 번째로 훌륭한 교육을받은 전문가를 배출했으며 이는이 나라에서 약 4500 명에 이릅니다.  Jacques Pépin, The Queenser of AIDS의 저자 인 Dr. Dr. Jacques Pépin은 아이티가 미국에 대한 HIV의 진입 점 중 하나였으며, 그 중 하나가 1960 년대 대서양을 통해 HIV를 다시 운반했을 수도 있다고 규정했습니다.  1966 년 초에 바이러스가 미국에 있었을 수도 있지만, 사하라 사막 이남의 아프리카 (미국을 포함하여) 외부에서 발생하는 대다수의 감염은 한 명의 알려지지 않은 개인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아이티 에서 HIV에 감염된 다음 1969 년에이 감염을 미국으로 가져왔습니다.  유행병은 고위험군 (처음에는 남성과 성관계를하는 성적 난잡한 남성)으로 급속히 퍼졌습니다. 1978 년까지 뉴욕시 와 샌프란시스코 의 동성애 남성 거주자 중 HIV-1의 유병률은 5 %로 추정되었는데 이는 수천명의 사람이 감염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인간 면역 결핍 바이러스 감염 및 후천성 면역 결핍 증후군 ( HIV / AIDS )은 인간 면역 결핍 바이러스 (HIV) 감염 으로 인한 다양한 증상 입니다. 초기 감염 후 사람은 증상을 느끼지 않거나 잠깐 동안 인플루엔자와 같은 질병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증상이없는 장기간이 뒤 따릅니다. 감염이 진행됨에 따라 면역계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치고 결핵과 같은 일반적인 감염의 위험뿐만 아니라 다른 기회 감염 및 면역 체계가 작동하는 사람에게는 거의 영향을주지 않는 종양 이 증가합니다. 이러한 후기 감염 증상은 후천성 면역 부전 증후군 (AIDS)이라고합니다.  이 단계는 또한 종종 체중 감량 과 관련이 있습니다 . 

HIV는 주로 항문 과 구강 성교를 포함한 비보호 성관계 , 오염 된 수혈 , 피하 주사 바늘 , 임신 , 출산 또는 모유 수유 중 산모 로부터 어린이 에게 전염 됩니다.  타액이나 눈물과 같은 일부 체액은 HIV를 전염시키지 않습니다.

 예방 방법에는 안전한 성관계 , 바늘 교환 프로그램 , 감염된 사람 치료 및 남성 할례가 포함 됩니다.  아기의 질병은 어머니와 자식 모두에게 항 레트로 바이러스 약물을 투여함으로써 예방할 수 있습니다. 치료법이나 백신 은 없습니다. 그러나 항 레트로 바이러스 치료는 질병 경과를 늦추고 정상 수명에 거의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진단이 내려지면 치료가 권장됩니다. 치료를받지 않으면 감염 후 평균 생존 기간은 11 년입니다. 

2016 년에는 약 3 천 6 백 7 십만 명이 HIV에 감염되어 백만 명이 사망했습니다.  2016 년에는 2015 년에 새로운 HIV 감염 사례가 20 만 건이 줄어들었습니다. 

대부분 사하라 사막 이남 지역에 살고 있습니다 . 발견과 2014 년 에이즈로 전세계에서 약 3900 만 명의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HIV / AIDS는 전염병 으로 간주됩니다. 질병 확산은 넓은 지역에 존재하며 활발하게 퍼지고 있습니다. HIV는 19 세기 후반 또는 20 세기 초반 서 아프리카 중앙부에서 유래 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에이즈는 1981 년 미국 질병 통제 예방 센터 (CDC)에서 처음으로 인정 받았으며 그 원인 - HIV 감염은 지난 10 년 초에 밝혀졌습니다. 

HIV / AIDS는 질병 및 차별 의 원인으로 사회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질병에는 또한 큰 경제 영향이있습니다 .  HIV / AIDS에 대한많은 오해 가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 성적 접촉에 의해 전달 될 수 있다는 믿음입니다.  질병은 예방과 같은 콘돔 사용을 지원하지 않는 카톨릭 교회 의 결정을 포함하여 종교를 포함하는 많은 논쟁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그것은 1980 년대에서 확인 되었기 때문에 국제적인 의학 및 정치적인 관심뿐만 아니라 대규모 자금 조달을 끌었습니다. 


급성 감염


비특이적 인
 특성 때문에 이러한 증상은 종종 HIV 감염의 징후로 인식 되지 않습니다.
 가정의 나 병원에서 진찰을받는 경우조차도 증상이 겹치는 흔한 전염병 중 하나로 잘못 진단됩니다. 따라서 감염 위험 요소가있는 원인 불명의 열이있는 사람들에게 HIV를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HIV 수축 후의 초기 기간은 급성 HIV, 1 차 HIV 또는 급성 retroviral 증후군이라고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노출 후 2-4 주간 인플루엔자와 같은 질병 이나 단핵구와 유사한 질병 을 일으키지 만 다른 증상은 나타나지 않습니다.  증상은 40-90 %의 경우에 발생하며 가장 일반적으로 발열 , 큰 부드러운 림프절 , 인후 염증 , 발진 , 두통 및 / 또는 입과 성기의 염증을 포함합니다. 발진은 20-50 %의 경우에서 발생하며 몸통에 나타나며 고전적으로 황반 과다 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또한이 단계에서 기회 감염 을 개발합니다. 구토 나 설사 와 같은 위장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말초 신경 병증 이나 길랑 - 바레 증후군 의 신경 증상도 나타난다.  증상의 기간은 다양하지만 일반적으로 1 ~ 2 주입니다. 


임상 대기 시간

초기 증상은 임상 지연, 무증상 HIV 또는 만성 HIV라고하는 단계가 뒤 따릅니다. 치료가 없다면 HIV 감염의 자연사 의 두 번째 단계는 약 3 년 (30 년 ) 에서 20 년 이상 (평균 약 8 년) 지속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증상이 거의 없거나 거의 없지만이 단계가 끝나면 많은 사람들이 발열, 체중 감소, 위장 장애 및 근육통을 경험합니다. 사람들의 50-70 %는 3 ~ 6 개월 이상 림프절 (샅 고래 이외의)이 하나 이상있는 그룹에 대해 설명 할 수없고 통증이없는 확장을 특징으로하는 지속적인 일반화 된 림프절 병증을 앓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HIV-1 감염자는 바이러스에 걸릴 가능성이 있지만 치료가 없을 경우 결국에는 AIDS로 진행될 것이지만 적은 양 (약 5 %)이 항 레트로 바이러스 요법 을 사용하지 않고 높은 수준의 CD4 + T 세포 ( T 헬퍼 세포 )를 보유합니다. 5 년 이상.  이 개인은 HIV 관제사 또는 장기 nonprogressors (LTNP)로 분류됩니다. 다른 그룹은 "엘리트 컨트롤러"또는 "엘리트 억 제기"로 알려진 항 레트로 바이러스 치료없이 낮은 또는 탐지 할 수없는 바이러스 부하를 유지하는 사람들로 구성됩니다. 그들은 300 명의 감염자 중 약 1 명을 대표합니다. 


면역 결핍 증후군


기회 주의적 감염
 은 박테리아 , 바이러스 , 곰팡이 및 면역계에 의해 정상적으로 조절되는 기생충 에 의해 유발 될 수 있습니다.
 어떤 감염이 일어나는가는 부분적으로 사람의 환경에서 흔히있는 유기체에 달려 있습니다.  이러한 감염은 거의 모든 장기 시스템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후천성 면역 결핍 증후군 (AIDS)은 200 세포 / μL 미만의 CD4 + T 세포 수 또는 HIV 감염과 관련된 특정 질병의 발생으로 정의됩니다.
 특별한 치료가 없다면 HIV에 감염된 사람의 약 절반이 10 년 안에 에이즈를 앓게 됩니다. AIDS의 존재를 경고하는 가장 일반적인 초기 조건은 뉴 모니 스 시스 폐렴 (40 %), HIV 낭비 증후군 (20 %)의 형태의 악액질 및 식도 칸디다증 이다. 다른 흔한 징후로는 반복적 인 호흡기 감염이 있습니다. 

에이즈에 걸린 사람들은 카포시 육종 , 버킷 림프종 , 일차 중추 신경계 림프종 및 자궁 경부암을 비롯한 다양한 바이러스 유발 암 발병 위험이 증가합니다. 카포시 육종은 HIV 감염자의 10-20 %에서 발생하는 가장 흔한 암입니다. 두 번째로 흔한 암은 림프종으로 에이즈 환자의 약 16 %가 사망 원인이며 에이즈의 초기 증상은 3 ~ 4 %입니다. 이 암은 인간 헤르페스 바이러스 8 과 관련이 있습니다. 자궁 경부암은 인간 유두종 바이러스 (HPV)와의 연관성 때문에 에이즈 감염자에서 더 자주 발생합니다.  결막암 (눈꺼풀의 안쪽 부분과 눈의 흰 부분을 덮는 층의)은 또한 HIV에 걸린 사람들에게 더 흔합니다. 

또한 AIDS 환자는 발열,  (특히 야간), 림프절 부종, 오한, 약화 및 의도하지 않은 체중 감량 과 같은 전신 증상이 자주 나타납니다. 설사는 AIDS 환자의 약 90 %에게 나타나는 또 다른 흔한 증상입니다. 그들은 또한 기회 감염 및 암과는 독립적 인 다양한 정신과 적 및 신경 학적 증상에 영향을받을 수있다. 


전달


HIV는 성적 접촉 , 감염된 체액 또는 조직에 대한 유의 한 노출, 임신, 출산 또는 모유 수유 중 어머니로부터 어린이에게의 심각한 노출 ( 세로 전달 이라고 함)의 세 가지 경로로 전파 됩니다. 혈액으로 오염되지 않으면 대변 , 비강 분비액, 타액, 객담 , 땀, 눈물, 소변 또는 구토에 노출되면 HIV를 접종 할 위험이 없습니다. 하나이상의 HIV 변종 ( HIV superinfection으로 알려진 병태)에 동시에 감염 될 수 있습니다. 

성적

HIV 감염의 가장 빈번한 형태는 감염된 사람과 성적 접촉을하는 것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HIV 전파의 가장 보편적 인 형태는 이성간의 사람들 사이의 성적 접촉을 통한 것이다. 그러나 전송 패턴은 국가마다 다르다. 2014 년 현재 미국에서의 HIV 전염은 남성과 성관계를 가진 남성에서 발생합니다 (13 세 이상 남성의 경우 새로운 HIV 진단의 83 %, 새로운 진단의 67 %). 미국에서는 게이 및 양성애자가 13 세에서 24 세 사이의 연령대의 모든 남성에서 새로운 HIV 진단의 92 %를 차지했으며 모든 게이 및 양성애자 중 새로운 진단의 27 %를 차지했습니다. 게이와 양성 애자의 약 15 %는 HIV를 가지고있는 반면, 트랜스젠더 여성의 28 %는 미국에서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 

보호받지 않은 이성애자 접촉과 관련하여 성행위 당 HIV 감염 위험의 추정치는 저소득 국가에서 고소득 국가보다 4-10 배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저소득 국가에서 여성 - 남성의 전염 위험은 행위 당 0.38 %, 남성 - 여성의 전달은 행위 당 0.30 %로 추정된다. 고소득 국가에 대한 동등한 추정치는 여성 대 남성 전송의 경우 0.04 %, 남성 대 여성 전송의 경우 0.08 %입니다. 항문 성교를 통한 전염의 위험성은 특히 높다. 이성애자와 동성애자의 접촉 모두에서 행위 당 1.4-1.7 %로 추정됩니다. 구강 성교로 인한 전염 위험은 상대적으로 낮지 만 여전히 존재합니다. 구강 성교를받을 위험은 "거의 없다"라고 묘사되었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사례가보고 되었습니다.  행동 당 위험도는 수용성 구강 성교에 대해 0-0.04 %로 추정됩니다. 저소득 국가의 성매매 와 관련된 환경에서, 여성 대 남성의 전염 위험은 행위 당 2.4 %, 남성과 여성의 전달은 행위 당 0.05 %로 추정됩니다. 

성병 감염 및 성기 궤양 이있는 경우 전염의 위험이 증가합니다. 생식기 궤양은 위험을 대략 5 배 증가시키는 것처럼 보입니다. 임질 , 클라미디아 , 트리코모나스 증 , 세균성 질염 과 같은 기타 성병은 감염의 위험이 다소 증가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감염된 사람의 바이러스 성 부하 는 성행위와 어머니 - 아이 전달 모두에서 중요한 위험 요소입니다.  HIV 감염의 처음 2.5 달 동안에 사람의 감염은이 높은 바이러스 성 짐 때문에 12 시간 더 높습니다.  사람이 감염의 말기에 있다면, 감염률은 약 8 배 더 높습니다.

포르노 그라피를 포함한 상업성 노동자들은 HIV 감염률이 높습니다. 거친 성은 전달의 위험 증가와 관련된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성폭력 은 또한 콘돔이 거의 마모되지 않기 때문에 에이즈 감염의 위험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며, 질이나 직장의 물리적 외상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으며, 성병이 동시에 발생할 위험이 더 클 수 있습니다. 


체액


HIV는 감염 혈액을 사용하는 수혈 의 약 93 %에서 전염됩니다.
 선진국에서는 수혈에서 HIV를 획득 할 위험이 매우 낮고 (50 만 명 중 1 명 미만) 개선 된 기증자 선별 및 HIV 선별 검사 가 수행됩니다. 예를 들어, 영국에서는 위험이 500 만 명 중 한 명으로보고되고 있으며, 미국에서는 2008 년에 150 만 명 중 한 명으로 보고 되었습니다.  저소득 국가에서는 수혈의 절반 만 적절하게 (2008 년 현재)  ,이 지역에서 HIV 감염의 최대 15 %는 감염된 혈액과 혈액 제제의 수혈에 기인 한 것으로 추정되며 이는 전 세계적 감염의 5 ~ 10 %를 차지합니다. 선별 검사로 드물기는하지만 장기 및 조직 이식 에서 HIV를 얻을 수 있습니다. HIV 전파의 두 번째로 빈번한 형태는 혈액과 혈액 제제를 통한 것입니다.
  혈액 매개 전달은 정맥 약물 사용, 바늘 스틱 부상, 오염 된 혈액 또는 혈액 제품 수혈 또는 치료받지 않은 장비로의 의학 주사 중 바늘 공유를 통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약물 주입 중에 바늘을 공유하는 위험은 행동 당 0.63 ~ 2.4 %이며 평균 0.8 %입니다. HIV 감염자의 주사 바늘에서 HIV를 얻는 위험은 행위 당 0.3 % (약 333 건)이며, 감염된 혈액에 대한 점막 노출에 따른 위험은 0.09 % (1000 건 중 약 1 건) 행위 당.  정맥 주사 마약 사용자는 2009 년에 새로운 HIV 감염 사례의 12 %를 차지했으며, 일부 지역에서는 마약을 투여하는 사람들의 80 % 이상이 HIV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 

안전하지 않은 의료 주사는 사하라 사막 이남의 아프리카 에서 HIV 확산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2007 년이 지역에서 감염의 12 ~ 17 %는 의료용 주사기 사용으로 인한 것입니다.세계 보건기구 (WHO)는 1.2 %의 아프리카에서의 의료 주사 결과로 전염 될 위험이 있다고 추정했다. 중요한 위험은 또한 세계의이 지역에있는 침략적인 절차, 원조 한 납품 및 치과 치료와 관련있습니다. 

귀영 나팔 , 피어싱 및 비방을 주고받는 사람들은 이론적으로 감염 위험이 있지만 확증 된 사례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모기 나 다른 곤충이 HIV를 전염시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진단

HIV / AIDS는 실험실 검사를 통해 진단 된 후 특정 징후 또는 증상 의 존재를 바탕으로 상연됩니다. HIV 선별 검사는 모든 임산부를 포함하여 15 세에서 65 세까지의 모든 사람들을 대상으로 미국 예방 서비스 태스크 포스 에서 권장합니다.  또한, 성병으로 진단받은 사람을 포함하여 고위험군의 검사가 권장됩니다. 전 세계의 많은 지역에서 HIV 보균자 중 3 분의 1은 에이즈 나 중증의 면역 결핍이 명백 해지면 병의 진행 단계에서 감염된 것으로 나타납니다. 

HIV 테스트

HIV에 감염된 대부분의 사람들은 초기 감염 3 주에서 12 주 이내에 특정 항체 (즉, 혈청 전환 )를 일으 킵니다 . seroconversion의 앞에 1 차적인 HIV의 진단은 HIV RNA 또는 p24 항원 을 측정해서 행해진 다. 항체 또는 PCR 검사로 얻은 양성 결과는 다른 항체 또는 PCR에 의해 확인됩니다. 

18 개월 미만의 소아에서 항체 검사는 모체 항체 가 계속 존재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부정확합니다. 따라서 HIV 감염은 HIV RNA 또는 DNA에 대한 PCR 검사 또는 p24 항원에 대한 검사를 통해서만 진단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믿을만한 PCR 검사에 대한 접근이 부족하고 여러 곳에서 증상이 나타나기까지 기다리거나 정확한 항체 검사를받을 수있을만큼 오래되었습니다. 2007 년부터 2009 년까지 사하라 사막 이남 아프리카 지역 인구의 30 ~ 70 %가 HIV 감염 여부를 알고 있었다. 2009 년 사하라 사막 이남 국가에서 남녀의 3.6 ~ 42 %가 검사를 받았으며 이는 전년도에 비해 크게 증가한 수치입니다. 



예방

성적 접촉

일관성있는 콘돔 사용은 HIV 감염의 위험을 장기적으로 약 80 % 줄입니다.  한 사람이 감염된 부부가 콘돔을 일관되게 사용하면 HIV 감염률은 1 % 미만입니다.  여성 콘돔 이 동등한 수준의 보호를 제공 할 수 있다는 증거가있다. 성교 직전에 테 노포 비르 ( 역전사 효소 억제제 )를 함유 한 질 겔을 도포하면 아프리카 여성의 감염률이 약 40 % 감소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대조적으로, 살정제 인 노녹시  -9의 사용은 질 및 직장 자극을 유발하는 경향으로 인해 전염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있습니다. 

사하라 사막 이남의 아프리카 에서의 할례 는 "이성애 남자에 의한 HIV 습득을 24 개월에 걸쳐 38 %에서 66 % 감소시킵니다."  이러한 연구들로 인해, 세계 보건기구 (World Health Organization) 와 UNAIDS 는 높은 비율의 HIV 감염이있는 지역에서 2007 년에 남성과 여성 간의 HIV 감염을 예방하는 방법으로 남성 할례를 권고했습니다. 그러나, 남성과 여성 사이의 전염을 막을 수 있는지 여부는 논쟁의 여지가 있으며, 선진국 과 남성 과 성관계를 갖는 남성 간에 유익한 지 여부는 불확실합니다. 그러나 국제 항 바이러스 협회 (International Antiviral Society)는 성적으로 활발한 모든 이성애 남성을 추천하며, 남성과 성관계를 갖는 남성에게 옵션으로 논의 될 것을 권고합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포경 수술을받는 남성들 사이의 취약성에 대한 인식이 낮아질수록 성행위 위험을 증가시켜 예방 효과를 부정 할 수 있다고 우려하고있습니다. 

성적 금욕을 조장 하는 프로그램은 후속 HIV 위험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동료 교육의 혜택에 대한 증거는 동등하게 가난합니다.  학교에서 제공되는 포괄적 인 성적 교육 은 고위험 행동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상당수의 젊은이들이 HIV / 에이즈에 대해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고위험 사례에 지속적으로 개입하여 HIV에 감염 될 위험을 과소 평가합니다. HIV에 대한 자발적인 상담 및 검사는 부정적 반응을 보이는 사람들에게는 위험한 행동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양성 반응을 보이는 사람에게는 콘돔 사용을 증가시킵니다.  다른 성병 감염을 치료하는 것이 HIV 예방에 효과적인지 여부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사전 노출

CD4가 550 cells / μL 이하인 HIV 감염자의 항 레트로 바이러스 치료는 파트너의 HIV 감염을 예방하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예방법으로 알려진 치료법 또는 TASP).  TASP는 전달 위험을 10-20 배 감소시킵니다. 엠 트리시 타빈 (emtricitabine )의 유무에 관계없이 테 노포 비르 (enfricitabine)를 복용하거나 복용하지 않은 테 노포 비어 (enfricitabine) 약물의 일일 투여 량과 함께 사전 노출 예방 ( Pre-exposure prophylaxis , PrEP)은 남성과 성관계를 갖는 남성, HIV 양성인 부부, 아프리카의 젊은 이성애자. 정맥 주사 약물 사용자에게도 효과적 일 수 있으며 연구에서는 100 명당 0.7-0.4 명의 위험 감소를 발견했습니다. 

보건 환경 내의 보편적 예방 조치 는 HIV 위험을 감소시키는 데 효과적이라고 여겨집니다. 정맥 약물 사용 은 중요한 위험 요소이며 바늘 교환 프로그램 과 아편 대체 요법 과 같은 해로 약화 전략은 이러한 위험을 줄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노출 후

HIV 양성 혈액 또는 생식기 분비물에 노출 된 후 48 시간에서 72 시간 이내에 투여되는 항 레트로 바이러스 요법을 노출 후 예방 (PEP)이라고합니다. 단일 약물 zidovudine을 사용하면 바늘 스틱 손상 후 5 배의 HIV 감염 위험이 감소합니다. 2013 년 기준으로 미국에서 권장되는 예방 요법은 tenofovir , emtricitabine 및 raltegravir 의 3 가지 약물로 구성되어있어 위험을 더욱 줄일 수 있습니다. 

가해자가 HIV 양성인 것으로 알려진 성폭행 이후에 PEP 치료가 권장되지만 HIV 감염 여부가 알려지지 않은 경우에는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치료 기간은 대개 4 주이며 종종 zidovudine이 사용되는 경우 약 70 %의 경우 구역 (24 %), 피로 (22 %), 부작용 정서적 고통 (13 %)과 두통 (9 %). 


치료

항 바이러스 요법

현재의 HAART 옵션은 항 레트로 바이러스 약제의 2 가지 유형 또는 "종류"에 속하는 3 가지 약물로 구성된 조합 (또는 "칵테일")입니다. 처음 치료는 전형적으로 비 뉴 클레오 시드 역전사 효소 억제제 (NNRTI) + 2 개의 뉴 클레오 시드 유사 역전사 효소 저해제 (NRTI)이다. 전형적인 NRTI는 zidovudine (AZT) 또는 tenofovir (TDF)와 lamivudine (3TC) 또는 emtricitabine (FTC)을 포함한다. 상기 처방이 효력을 상실하는 경우, 프로테아제 억제제 (PI)를 포함하는 약제의 조합이 사용됩니다. 

세계 보건기구 (WHO)와 미국은 임산부를 포함한 모든 연령층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CD4 수치와 상관없이 진단을 내리는 즉시 항 레트로 바이러스 치료를 권장합니다.  일단 치료가 시작되면 휴식이나 "휴일"없이 계속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많은 사람들은 치료가 이상적으로 시작된 후에 진단되어야합니다. 치료의 바람직한 결과는 50 copies / mL 이하의 장기적인 혈장 HIV-RNA 계수이다. 치료가 효과적인지를 결정하는 수준은 처음에 4 주 후에 권장되고 한 번 수준이 50 copies / mL 미만으로 떨어지면 3-6 개월마다 검사가 일반적으로 적절합니다. 부적절한 관리는 400 copies / mL 이상으로 간주됩니다.  이러한 기준에 따라 치료는 첫 해에 95 % 이상의 사람들에게 효과적입니다. 

치료의 이점으로는 에이즈로 진행할 위험이 줄어들고 사망 위험이 줄어 들었습니다. 개발 도상국에서 치료는 또한 육체적 정신적 건강을 향상시킵니다. 

치료를 받으면 결핵에 걸릴 확률이 70 % 감소합니다. 추가 혜택으로는 성 파트너에게 질병이 전염되는 위험이 줄어들고 엄마와 아이 사이의 전염이 감소합니다.  치료의 효과는 순응도의 큰 부분에 달려있습니다. 비 준수의 원인으로는 의료 서비스에 대한 열악한 접근, 부적절한 사회적 지원, 정신 질환 및 약물 남용이 있습니다.  투약 요법의 복잡성 (알약 수치와 투약 빈도로 인한)과 부작용은 순응도를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비록 비용이 일부 약제에있어 중요한 쟁점이지만, 환자를 필요로하는 사람들의 47 %는 2010 년 현재 저소득 국가와 중간 소득 국가에서 이들을 복용하고 있으며 , 순응도는 저소득층과 고소득 국가가 비슷합니. 

특정 부작용은 복용하는 항 레트로 바이러스 제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흔한 이상 반응으로는 지방 이상증 증후군 , 이상 지질 혈증 , 당뇨병 , 특히 프로테아제 저해제가있다. 다른 일반적인 증후는 포함한다 설사 , 그리고 증가 된 심장 혈관 질병의 모험. 보다 새로운 치료법은 부작용이 적다. 특정 약은 출생 결함 과 연관 될 수 있으므로 자녀를 갖기를 희망하는 여성에게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회 주의적 감염

기회 감염을 방지하기위한 조치는 HIV / AIDS 환자에게 효과적입니다. 현재의 질병을 개선하는 것 외에도 항 레트로 바이러스 치료는 추가적인 기회 감염을 일으킬 위험을 줄여줍니다. 결핵에 걸릴 가능성이 높은 환경에서 결핵에 걸릴 위험이없는 HIV로 살아가는 성인과 청소년은 이소니아지드 예방 요법 (IPT)을 받아야하며, 투베르쿨린 피부 검사를 통해 결핵에 걸릴 확률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IPT가 필요한 경우. 형 간염 과 B 형 간염에 대한 예방 접종 은 감염되기 전에 HIV에 걸릴 위험이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권장됩니다. 그러나 감염 후에도 제공 될 수 있습니다. 4 ~ 6 주 사이에 Trimethoprim / sulfamethoxazole 예방과 HIV 양성 어머니에게서 태어난 유아의 모유 수유 중단은 자원 제한된 환경에서 권장됩니다. 또한 사람의 CD4가 200 세포 / uL 미만일 때와 PCP를 가진 적이 있거나 이전에 PCP를 가진 사람에서 PCP를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당한 면역 억제제를 가진 사람들은 또한 톡소 플라스마 증 및 MAC에 대한 예방 요법을받는 것이 좋습니다. 적절한 예방 조치로 인해 1992 년에서 1997 년 사이에이 감염률이 50 %까지 감소했다. HIV / AIDS 환자에게 유행성 감기 예방 접종 과 폐렴 구균 성 다당류 백신 이 종종 권장됩니다.


HIV는 면역 체계를 공격하는 바이러스입니다. 치료를받지 않으면 사람의 면역 체계가 결국 완전히 파괴됩니다.

  • 에이즈는 HIV 감염의 마지막 단계에서 나타나는 일련의 증상과 질병을 가리 킵니다.
  • 정기적으로 HIV 검사를 받으면 필요한 경우 치료를 받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HIV 란 무엇인가?

HIV는 우리 몸의 질병에 대한 자연 방어 작용 인 면역계를 공격하는 바이러스입니다. 이 바이러스는 T 헬퍼 (T-helper) 세포라고 불리는 면역계의 한 종류의 백혈구를 파괴하고이 세포 내부에 자체의 복제물을 만듭니다. T- 헬퍼 세포는 CD4 세포라고도합니다.

HIV가 더 많은 CD4 세포를 파괴하고 그 자체로 더 많은 복제물을 만들면서 점차적으로 사람의 면역 체계가 파괴됩니다. 즉, 치료를받지 않은 HIV 감염자는 감염과 질병 퇴치가 더욱 어려워 질 것입니다.

HIV가 치료되지 않은 상태로 남겨지면 면역계가 심하게 손상되어 더 이상 스스로를 방어 할 수 없게되는데 10 ~ 15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HIV가 진행되는 속도는 연령, 건강 및 배경에 따라 다릅니다.

HIV에 관한 기본 사실

  • HIV는 인간 면역 결핍 바이러스를 의미합니다.
  • 유효한 항 레트로 바이러스 치료 가있어 HIV 감염자가 정상적이고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 초기 에이즈가 진단되면 치료가 빨리 시작되어 장기적인 건강 상태가 개선됩니다. 그래서 정기적 인 HIV 검사 가 중요합니다.
  • HIV는 정액, 혈액, 질, 항문액 및 모유에서 발견됩니다.
  • HIV는 땀, 타액 또는 소변을 통해 전염 될 수 없습니다.
  • 성관계시 남성 콘돔 이나 여성 콘돔을 사용하는 것이 HIV 및 기타 성병 감염 을 예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 마약 을 주사 할 때는 항상 깨끗한 바늘과 주사기를 사용하고 절대로 장비를 공유하지 마십시오.
  • 임신 중이며 HIV에 감염되어있는 경우, 혈액 내의 바이러스가 아기의 신체로 전달되거나 모유 수유로 출산 한 후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HIV 치료를 받는 것은 이러한 위험을 사실상 없애줍니다.


AIDS 란 무엇입니까?

에이즈는 바이러스가 아니라 HIV 바이러스로 인한 일련의 증상 (또는 증후군)입니다. 사람은 면역 체계가 너무 약해서 감염을 막을 수 없을 때 에이즈를 앓고 있다고 말하며, 특정한 증상과 질병을 발병합니다. 이것은 HIV의 마지막 단계이며 감염이 매우 진전되고 치료를받지 않으면 사망으로 이어집니다.

에이즈에 관한 기본 사실

  • 에이즈는 후천성 면역 결핍 증후군의 약자입니다.
  • 에이즈는 또한 진행된 HIV 감염 또는 말기 HIV로 언급됩니다.
  • 에이즈는 면역 체계를 파괴 한 고급 HIV 감염의 결과로 나타나는 일련의 증상과 질병입니다.
  • HIV에 대한 치료는 더 많은 사람들이 에이즈를 개발하는 사람이 적어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적절한 치료와 지원을 통해 현재 HIV 에 대한 완치 가 이루어지지는 않았지만 HIV를 가진 사람들은 길고 건강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치료를 올바르게하고 가능한 부작용을 처리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반응형

'사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할로윈의 유래,역사,파티, 할로윈 데이  (0) 2017.10.19
노벨상  (0) 2017.10.17
도박의 역사와 종류, 유해성  (0) 2017.10.16
부산국제영화제BIFF  (0) 2017.10.15
생수란 무엇인가  (0) 2017.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