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생수란 무엇인가

반응형


1 / 물의 종류 : 천연 미네랄 워터는 무엇입니까?

천연 미네랄 워터는 다음과 같은 물로 정의됩니다. 
오염 위험으로부터 보호 된 지하수에서 직접 얻음. 
특정 미네랄 소금의 함량과 그 상대 비율 
본래의 미생물 학적 순도 및 화학 조성을 보장하는 조건 하에서 수집 된 성분의 일정성과 그 흐름의 안정성을 보장한다 
근원의 출현 지점에 가까운 포장 
어떠한 처리도 할 수 없습니다 (탄산염, 철 또는 망간 제거와 같은 제한된 것들을 제외하고) 
약효를 주장 할 수있다.

천연 미네랄 워터 는 소비자가 "순수한" "손길이 닿지 않은"물을 요구하는 유럽의 병물 판매량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천연 광천수는 또한 이머징 마켓의 현지 브랜드에서 상당한 비중을 차지합니다.


2 / 물의 종류 : 샘물, 원산지에 의해 정의 된 물

원산지 - 종종 "샘물"이라고 불리는)에 의해 정의 된 물은 - 
특정 지하 (때로는 표면) 출처에서 온다. 
공동체 수계를 통과하지 못했다. 
오염과 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설정된 취약점 경계 내에서 보호됩니다. 
인간의 섭취에 지속적으로 적합하고 병에 걸릴 때까지 그 상태를 유지한다. 
이 표준에서 허용하는 것 이외의 수정이나 대우를받지 않아야한다.

원산지에 의해 정의 된 물은 미국 이외의 지역 브랜드의 대부분뿐만 아니라 미국 현지 브랜드의 주요 제품 유형입니다.


3 / 물의 종류 : 준비된 물이란 무엇입니까?

준비된 물 은 : 
모든 유형의 급수 (시립 수를 포함) 
사전 포장 된 물에 대한 화학적, 미생물 학적 및 방사선 학적 안전 요구 사항을 준수하기 위해 원래의 물을 수정하는 모든 처리를 받아야합니다

준비된 물은 무엇보다 물의 순도를 의미하는 신흥 국가의 표준입니다. 현지 법규에 따라 라벨은 물을 "정수 된 물"또는 "음용수"로 식별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과일과 채소가 미네랄이 고갈 되었기 때문에 예전보다 과일과 채소의 영양분이 적다는 사실에 우려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정말로 걱정할 필요가있는 것이 든 아니든 미네랄 워터는 좋은 아이디어 일 수 있습니다. 일종의 비타민 보충제를 마실 수 있습니다. 미네랄 워터를 마시는 것이 건강에 유익합니까? 위험이 있습니까?

첫째로, 당신은 아마 당신이 당신의 정규적인 식수에서 미네랄을 이미 섭취하고 있음을 알아야합니다. 대부분의 수돗물에는 미네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루에 2 리터의 물을 마시는 경우, 매일 칼슘 요구량의 10-15 %를 마실 수 있으며, 마시는 물에서 필요한 마그네슘의 1/3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음용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얼마나 많은 양의 물을 마셔야합니까?를 참조하십시오 . ) 그러나 다른 지역의 수돗물에있는 광물의 양은 크게 다릅니다.


물 속에 무엇이 있는지 어떻게 아십니까?

제가 물 오염 에 관한 기사에서 말씀 드렸듯이, 미국의 공공 수도 시스템에 있다면, 매해 여름 미네랄 수치와 발견 된 오염 물질을 포함한 수질에 대한 세부 사항을보고해야합니다 . 그것은 종종 귀하의 물 청구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임차인은이 보고서를 보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환경 보호국의 웹 사이트에 온라인으로 게시됩니다. (EPA의 지역 수질 정보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수질 보고서를 확인하면 해당 지역의 상수도가 얼마나 높은지 광물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미국에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나는 당신에게 더 많은 정보가 없다는 것에 유감 스럽다. 당신이 다른 곳에 살고 있다면, 당신의 지방 정부 또는 물 당국은 당신을 위해 어떤 대답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비 미국 독자의 이익을 위해 아래 도움말 섹션에서 유용한 정보 또는 링크를 자유롭게 공유하십시오.


식수에서 미네랄이 당신의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규칙적인 식수에서 발견되는 미네랄의 적당한 양조차도 건강에 유익한 역할을합니다. 물론 칼슘과 마그네슘은 강한 뼈에 중요합니다. 마그네슘은 또한 혈압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실제로, 매우 부드러운 물 (미네랄이 부족한)에 사는 사람들은 심장 질환의 위험이 더 높을 수 있습니다. 아이러니 컬하게도, 매우 어려운 물이있는 지역에 살고 있다면 똑같은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모든 미네랄은 배관에서 거칠어 질 수 있으므로 딱딱한 물을 가진 사람들은 미네랄을 제거하기 위해 물 연화 시스템을 자주 사용합니다.



미네랄 워터 마셔야할까요?

식수에 미네랄이 부족하다고 생각되면 미네랄 워터가 식단에 첨가 될 수 있습니까? 그것은 수도.생수는 일반 수돗물에 비해 최대 4 배의 칼슘과 마그네슘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마그네슘이 부족한 사람들은 매일 1 리터의 물을 마셔서 혈압을 낮출 수 있다고합니다.

물론 마그네슘을 섭취하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현미, 아몬드, 리마 콩, 시금치는 모두 마그네슘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그러나 마시는 생수는 확실히 칼슘, 마그네슘 및 다른 무기물 섭취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미네랄 워터 브랜드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프랑스의 비시 물은 나트륨 함량이 매우 높습니다. 1 리터에는 일일 나트륨 허용량의 절반이 들어 있습니다.

미국에서 수입하는 대부분의 생수는 유럽에서 수입됩니다. 다양한 브랜드는 높은 천연 미네랄 함량으로 알려진 다양한 천연 온천에서 나옵니다. 어떤 것들은 땅에서 나올 때 자연적으로 탄산되어 있고 다른 것들은 탄산염이 첨가되어 있습니다. 또한 탄산염 (또는 아직도) 미네랄 워터가 있지만 미국에서 이들을 찾기가 더 어렵습니다.

미네랄 프로파일은 근원 수역을 반영하여 브랜드마다 크게 다릅니다. 그것이 각 미네랄 워터에 고유 한 향을주는 것입니다. 그러나 영양 혜택을 고려하고 있다면 선택할 수있는 미네랄 워터를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프랑스의 비시 물은 나트륨 함량이 매우 높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약간 짠맛을 좋아하지만, 비시 물 1 리터가 일일 나트륨 소비량의 절반을 날려 버린다는 사실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프랑스 산 Perrier도 나트륨 함량이 매우 적고 칼슘 함량은 적당하지만 마그네슘을 많이 공급하지는 않습니다. 다음은 일반적인 브랜드의 여러 미네랄 워터에서 다양한 미네랄의 양을 보여주는 차트입니다.


미네랄 워터의 일반적인 브랜드의 무기질 함량

상표
1 리터 제공
칼슘
마그네슘
칼륨
나트륨
Apollinaris
100 mg (10 % DV)
130 mg
(33 % DV)
20 mg
(<1 % DV)
410 mg
(17 % DV)
게롤 슈타이너
348 mg
(35 % DV)
108 mg
(27 % DV)
11 mg
(<1 % DV)
118 mg
(5 % DV)
페리에
170 mg
(17 % DV)
6 mg
(2 % DV)
1.5 mg
(<1 % DV)
12 mg
(<1 % DV)
산 펠레그리노
200 mg
(20 % DV)
52 mg
(10 % DV)
4 mg
(<1 % DV)
36 mg
(2 % DV)
비시
54 mg
(5 % DV)
9 mg
(2 % DV)
48 mg
(1 % DV)
1110 mg
(46 % DV)


어떤 미네랄 워터가 가장 좋습니까?

전반적인 영양 측면에서 볼 때, 나는 독일에서 온 Gerolsteiner를 골라야 할 것입니다. 칼슘이 가장 높습니다. 1 리터는 귀하의 일일 가치의 1/3을 제공합니다. 알맞은 양의 마그네슘을 함유하고 있으며 상대적으로 나트륨 함량이 낮습니다. 이탈리아 출신 인 산 펠레그리노 (San Pellegrino)가 저의 두 번째 선택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어떤 미네랄 워터 (수퍼 소금기가있는 Vichy를 제외하고)는 체액 과 약간의 영양분을 얻는 건강한 방법입니다.

수 미네랄 워터 당신을 위해 나쁜 수 있습니까?

당신 중 일부는 과거에 미네랄 워터 밤이 나쁜지를 묻기 위해 저에게 편지를 보냈습니다. 예를 들어 한 독자는 탄산 물을 마시는 것이 치아 법랑질에 해를 끼칠 수 있는지 궁금해했습니다. 미네랄 워터의 탄산염은 자연적이든 첨가이든 미네랄 워터를 보통의 수돗물보다 약간 더 산성으로 만듭니다. 그러나 맛을 낸 소다만큼 산성이 없습니다.

아시다시피 탄산 음료는 치아 법랑질에 매우 어려울 수 있지만 탄산염이 아니라 설탕과 극한 산도의 요소입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미네랄 워터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실, 미네랄은 실제로 치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 다른 독자는 마시는 생수가 신장 결석을 일으킬 수 있는지 질문했습니다. 반대로! 신장 결석의 위험이있는 경우 의사는 환자가 체액 섭취를 늘리고 더 많은 칼슘과 마그네슘을 섭취 할 것을 제안합니다. 구조에 미네랄 워터! 사실 한 연구에 따르면, 생수를 마시면 사람들을 쉽게 섭취 할 수있는 신장 결석이 줄어들었다 .

미네랄 워터의 빠르고 더러운 팁 은 미네랄의 상당한 공급원이 될 수 있으며 달게하거나 인위적으로 달게 한 음료 대신 건강에 좋은 대안입니다.




상쾌한 거품과 함께, 스파클링 워터는 이미 평범한 오래된 물 위에 다리가 있습니다. 수분을 유지하는 것 외에도 스파클링 워터는 미네랄 성분으로 인해 건강에 도움이됩니다. 신선한 레몬 주스를 짜내고 건강에 토스트로 차가운 탄산수를 차려 입으십시오.

그냥 기본 사항 : 수분 공급

사람들은 흔히 평범하지 않은 물의 부드러운 맛을 발견하지 못하고 결과적으로 충분히 마실 수 없습니다. 그러나 적절한 수화 작용이 최적의 건강의 핵심입니다. 물은 칼로리가없고 설탕이 없기 때문에 일반적인 수화 필요성을 충족시키는 완벽한 액체입니다. 적절한 수화 작용은 입과 코와 눈을 촉촉하게 유지하고 최적의 관절과 근육 기능을 유지하며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고 독소를 깨끗하게하며 혈액 순환을 개선하여 심혈관 건강을 개선하여 몸의 냉증을 돕고 건강을 유지시켜줍니다. 충분한 물을 충분히 마시지 못하는 경우, 스파클링 워터가 입맛을 자극하고 건강을 위해 더 많은 물을 마실 수 있습니다.

풍부한 칼슘 강화 원

그것은 좋은 이유 때문에 "광물"이라고 불립니다. 칼슘을 포함한 상당량의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칼슘의 양은 브랜드마다 다르지만 일부 옵션에는 348 밀리그램의 칼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000 칼로리 식단에 기초한 칼슘의 일일 가치의 44 %입니다. 뼈의 힘을 증진시키는 역할로 가장 잘 알려져있는 칼슘은 심장 기능뿐만 아니라 세포 신호, 신경 전달 및 호르몬 분비를 포함한 근육 기능에 필수적입니다. 균형 잡힌 식단과 함께 마시는 생수는 최적의 건강을 위해 필요한 칼슘을 섭취하도록 도와줍니다.

더 많은 마그네슘을 귀하의 다이어트에 추가합니다

마그네슘은 단백질, 근육 및 신경 기능의 합성, 혈당 및 혈압 조절과 같은 많은 생물학적 기능에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그것은 또한 에너지 생산에 필수적입니다. 2002 년 1 월 "임상 영양학 저널"지에 실린 한 연구 논문에 따르면, 많은 사람들이 충분한 마그네슘을 섭취하지 못하고있다. 그러나이 연구는 미네랄 워터가 천연 칼로리가 함유되지 않은 소량의 마그네슘 공급원을 제공 할 수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스파클링 미네랄 워터는 1 리터 당 108 밀리그램의 마그네슘을 함유 할 수 있으며 이는이 무기물의 일일 사용 가치의 29 퍼센트입니다.

미네랄 워터가 건강에 좋지 않을 때

향이 나는 탄산수에는 설탕이나 인공 감미료가 들어있을 수 있습니다. 좋은 수화 옵션을 찾고있을 때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일부 스파클링 워터는 건강에 도움이되는 미네랄이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반짝 이는 미네랄 워터를 선택할 때 광물이 풍부하고 설탕과 인공 감미료, 향료 및 색소가없는 다양한 것을 선택하십시오. 반짝이는 미네랄 워터에 신선한 과일을 추가하여 자연스러운 단맛을 풍깁니다.




물이 세계의 3/4을 차지하고 그 기체 형태로 하늘을 장식하지만, 진실은 사람의 소비를위한 물 적합성이 부족하다는 사실입니다. 우리 모두는 우리의 가장 큰 보물 인 삶을 보전하고 돌보아 주어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연은 지구의 광물과 함께 풍부 해졌고 땅 속의 여정 중에는 여과를 통해 자연적으로 정화 된 지구의 깊이에서 아주 특별한 종류의 물을 우리에게줍니다.

미네랄 워터는 소금과 유황 화합물과 같은 다양한 미네랄을 함유 한 미네랄 소스의 물입니다. 미네랄 워터는 포함 된 가스로 인해 발포 될 수 있습니다 (예 : "반짝").

전통적으로 미네랄 워터는 그들의 근원에서 사용되거나 소비되었습니다. 이것은 종종 "물을 가지고 가다"또는 "치료하다"라고 불리기도했습니다. 문명은 결국이 근원을 중심으로 개발되었고 사람들은 온천, 목욕탕 또는 우물을 위해 그것을 사용했습니다. "온천"이라는 용어는 물이 몸을 담그기 위해 사용 된 장소였습니다. 물이 입욕, 치료 또는 레크리에이션을 위해 주로 사용 된 "목욕"; 그리고 물이 소비되는 "잘".

오늘날 미네랄 워터가 분산 소비를위한 원천에 병입되는 것이 훨씬 더 일반적입니다. 물에 직접 접근하기 위해 광천수로 여행하는 것은 드뭅니다. 독점적 인 상업 소유권으로 인해 많은 경우 불가능합니다. 세계적으로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3,000 개가 넘는 미네랄 워터 브랜드가 있습니다.

미네랄 대 미네랄 화?

미네랄 워터와 미네랄 워터는 유사하지만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미네랄 화 된"물은 음용수에서 유래 할 수있는 미네랄이 첨가 된 물로서 인위적으로 미네랄 특성을 얻습니다. "미네랄 워터"는 사람의 개입이 아닌 자연적 과정을 통해 구별됩니다.

태생

미네랄 워터는 순수한 우물과 같은 천연 자원에서 비롯되며 순수하고 미네랄이 풍부합니다. 사람이 섭취하기 전에 다른 처리를하는 수돗물과 달리 미네랄 워터는 화학 원소를 추가하지 않고 원료에서 직접 병에 넣습니다. 최대의 순도를 보장하기 위해 물리적 여과 과정을 거친다.

  • 미네랄 워터는 기원에 따라 분류 할 수 있습니다 :
  • 기상 : 비, 눈 및 제빙에 의해 생성됩니다.
  • 유년기 : 부상 일광을 볼 수있는 사람들.
  • 화석 : 해저에 퇴적 된 퇴적물에서 형성된다.
  • 혼합 : 기상학, 청소년 및 화석의 혼합물로 구성.

용도

토포 치코 미네랄 워터는 건강하고 맛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상쾌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천연 미네랄 성분으로 인해 토코 치코는 갈증을 진정시키고 소화 과정을 도와 주며 알콜 및 무 알코올 음료의 믹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것은 칼로리가없고 믹서로 사용하면 음료에 맛있는 악센트를 추가합니다. 소금, 레몬, 소금, 과일 주스, 위스키, 브랜디, 테킬라, 진, 보드카 등 토코 치코를 즐기십시오!





미네랄 워터는 종유석 층 과 호수를 형성하는 협곡 내의 오아시스 및 드문 작은 백내장에서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미네랄 워터는 캐릭터가 접촉하는 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치유되며, 치유 효과는 미네랄 워터를 떠난 후 2-3 초 동안 지속됩니다. 캐릭터는 미네랄 워터에 머물러있을 때 익사하지 않지만 보통 과 대부분의 다른 액체 처럼 천천히 뜨게됩니다.

미네랄 워터는 다이아몬드 채광 세포 또는 루마이트 채광 세포 가 필요합니다. 미네랄 워터를 스쿠 핑 할 때 두 유형의 파워 셀 모두 내구성을 잃을 수 있습니다.

미네랄 워터는 땅에 떨어 뜨리거나 놓은 소스 / 코어가 아닌 다른 모든 종류의 액체 처럼 할 수 있습니다.

미네랄 워터는 치유 수영장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배치되고 밟힐 수 있습니다.

미네랄 워터는 또한 작물 에 물을주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액체가있는 블록은 씨앗 이 적어도 구석 구석에있는 경작지에 닿아 야합니다). 추운 지역 에서는 미네랄 워터가 얼지 않을 것이지만 작물이 자라기에는 너무 추울 경우 보통 씨앗은 거기에 머무르게됩니다.

미네랄 워터는 건강한 빵 , 건강한 수프 , 건전한 샌드위치 및 건강한 파이와 같은 요리 스테이션의 음식 치유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 은 건강에 좋은 빵 을 가장 좋아하는 음식으로 선호합니다.

미네랄 워터는 작은 미네랄 워터 풀에서 표면 아래로 직접 내려갈 때 엘리베이터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심지어 가장 깊은 층까지 안전하게. 그런 식으로 미스트 워터에서 물에 빠질 수 없듯이 떨어지는 미네랄 워터에서 다시 위쪽으로 수영함으로써 사다리를 올릴 필요가 없으며 여분의 작업없이 다시 "올라갈"수 있습니다.

미네랄 워터를 플랫폼의 일부 또는 건물 높이에 배치 할 수 있으며, 그 안에 직접 머물러 있어야하는 경우 엘리베이터로 사용할 수있는 작은 폭포 형태로 떨어집니다.

또한 미네랄 워터 (일반 물과 같은)를 일종의 안전 시트로 사용하여 위로부터 뛰어 올릴 수 있습니다. 미네랄 워터 (또는 물 또는 늪지)의 단 한 블록 만 있으면 캐릭터의 추락을 파악하고 죽이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 2015 년 12 월 R26 ).

Purification Bombs 또는 Healing Beacon을 사용하여 오염 된 물 을 정화 하면 미네랄 워터가됩니다. 미네랄 워터는 손상된 생물을 너무 오랫동안 만지면 죽일 수 있습니다. 미네랄 워터 자체는 더 이상 손상된 블록을 정화 할 수 없습니다.

미네랄 워터는 손상된 생물체 이외의 다른 유형의 생물체에 해를 끼치 지 않습니다. 실제로 미네랄 워터에 갇히게되면 야간 생물체가 햇빛 아래에서 살아있게 할 수도 있습니다.

미네랄 워터만으로는 부패 규모가 줄어들지 않거나 멀어지는 것을 피할 수는 있지만, 치유 비콘 은 플레이어 캐릭터가 직접 닿는 것처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네랄 워터는 용암층 의 캐릭터를 식 히지도 않으며 타이가스 , 얼어 붙은 사막 , 얼어 붙은 바다 , 눈 덮인 툰드라 등의 얼어 붙은 지역에서는 캐릭터를 차게 하지도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어떤 경우에는 미네랄 워터가 액화 된 용암 을 경화 된 용암 으로 냉각시키고 경화 된 용암을 화성암 으로 식히기에 충분합니다.








반응형

'사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할로윈의 유래,역사,파티, 할로윈 데이  (0) 2017.10.19
노벨상  (0) 2017.10.17
도박의 역사와 종류, 유해성  (0) 2017.10.16
부산국제영화제BIFF  (0) 2017.10.15
HIV와 에이즈  (0) 2017.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