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할로윈의 유래,역사,파티, 할로윈 데이

반응형


할로윈은 매년 오래된 10 월 31 일에 축하받은 연례 휴가로, 오래된 유럽 전통에 뿌리를두고 있습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모닥불에 불을 붙이고 귀신을 피할 수있는 의상을 입을 때 Samhain의 고대 셀틱 축제에서 유래했습니다. 8 세기 교황 그레고리오 3 세는 11 월 1 일을 모든 성도들을 존중할 시간으로 정했습니다. 곧 모든 성도의 날은 삼하 인의 전통을 일부 통합 시켰습니다. 그 전날 저녁은 모든 성도의 이브와 나중에 할로윈으로 알려졌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할로윈은 트릭이나 테라피, 잭 - 오 - 랜턴 조각과 같은 활동의 날로 진화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일과 밤이 점점 더 추워 짐에 따라 사람들은 모임, 의상, 그리고 달콤한 대접으로 시즌을 안내합니다.

할로윈의 고대 유래

할로윈의 기원은 샘 하이 (Samowain)의 고대 켈트 축제 (sow-in)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2,000 년 전 아일랜드, 영국, 프랑스 북부 지역에서 살았던 켈트족은 11 월 1 일 새해를 맞이했습니다. 

 날은 여름이 끝나고 추수와 어둡고 추운 겨울, 인간의 죽음과 종종 관련이있는 한 해의 시작이었습니다. 켈트족은 새해 전날 밤에 살아있는 세계와 죽음의 세계 사이의 경계가 희미 해 졌다고 믿었습니다. 그들은 10 월 31 일 밤에 Samhain을 축하했다. Samhain은 죽은 자의 유령이 지구로 돌아온 것으로 여겨졌을 때를 기념했다. 문제를 야기하고 작물에 피해를 입히는 것 외에도 Celts는 외계인의 존재로 인해 드루이드 (Druids) 또는 켈트 제사장이 미래에 대한 예측을보다 쉽게 ​​내릴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불안정한 자연 세계에 전적으로 의존하는 사람들에게이 예언은 길고 어두운 겨울 동안의 위안과 방향의 중요한 원천이었습니다. 이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드루이드는 사람들이 농작물과 동물을 태우고 켈트족의 신들에게 희생 제물로 바친 거대한 신성한 모닥불을지었습니다. 축하하는 동안, 켈트족은 일반적으로 동물의 머리와 가죽으로 구성된 의상을 입고 서로의 운명을 말하려고했습니다. 축하가 끝나 자마자 그들은 그날 저녁에 소실 된 화로 불을 성스러운 모닥불에서 다시 켜고 다가오는 겨울 동안 그들을 보호합니다.43 년 경에 로마 제국 은 대다수의 켈트 영토를 점령했습니다. 그들이 켈트족의 땅을 통치 한 400 년 동안, 로마의 기원에 관한 두 차례의 축제가 전통적인 켈트족의 삼하 인 축제와 결합되었습니다. 첫 번째 사건은 10 ​​월 말 로마인들이 전통적으로 죽음의 추모를 기념 한 날 인 페 랄리 아 (Feralia)였습니다. 두 번째 날은 과일과 나무의 로마 여신 인 포모나를 존중하는 날이었습니다. Pomona의 상징은 사과이고, Samhain에이 축하의 결합은 Halloween에 오늘 실행되는 사과를위한 "보비"의 전통을 아마 설명합니다 .

서기 609 년 5 월 13 일 교황 보니파스 4 세는 모든 기독교 순교자들을 기념하기 위해 로마에서 판테온을 헌납했고 서방 ​​교회에서는 모든 순교자들의 카톨릭 축제를 설립했습니다. 교황 그레고리 3 세는 나중에 모든 성도들과 모든 순교자들을 포함하도록 축제를 확장 시켰고, 5 월 13 일부터 11 월 1 일까지 준수를 옮겼습니다.

9 세기에는 기독교의 영향력이 켈트족의 토지로 퍼져 나갔고, 점차적으로 오래된 켈트족의 의식을 섞고 대신했다. 1000 년 광고에서, 교회는 11 월 2 일 모든 영혼의 날, 죽은자를 공경하기위한 날을 만들 것입니다. 오늘날 교회는 죽은 자의 켈트 축제를 교회에서 승인 한 관련 휴가로 대체하려고 시도하고 있다고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모든 영혼의 날은 Samhain과 마찬가지로 거대한 모닥불, 퍼레이드, 성도, 천사 및 악마처럼 의상을 입고 축하 받았습니다. 모든 성도의 날 행사는 또한 All-hallows 또는 All-hallowmas (중세 영어 Alholowmesse 에서 모든 성도의 날을 의미 함)라고 불 렸습니다. 그 전날 밤, 셀틱 종교의 삼하 인 (Samhain)의 전통적인 밤은 All-Hallows Eve 결국, 할로윈이라 합니다.

할로윈 축하 행사는 뉴 잉글랜드 식민지에서 엄격한 개신교 신앙 체계로 인해 극도로 제한되었습니다. 할로윈은 메릴랜드 와 남부 식민지 에서 훨씬 더 흔했습니다 .

아메리카 인디언들뿐만 아니라 다른 유럽 민족 그룹의 신앙과 관습이 뚜렷이 구별되면서 미국의 할로윈 버전이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첫 번째 축하 행사에는 "연극 파티", 수확을 축하하기 위해 열리는 공개 행사, 이웃 사람들이 죽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나누고, 서로의 운명을 말하고, 춤을 추며 노래를 부르는 행사가있었습니다.

식민지 할로윈 축제는 유령 이야기와 모든 종류의 장난에 대한 이야기도 선보였습니다. 19 세기 중엽까지, 연례 가을 축제는 일반적이었다, 그러나 Halloween는 아직 전국 각지에서 경축되지 않았습니다.

19 세기 후반에 미국은 새로운 이민자들로 넘쳐났습니다. 이 새로운 이민자, 특히 아일랜드의 감자 기근에서 벗어난 수백만 명의 아일랜드 인이 할로윈 축하 행사를 전국적으로 보급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간계

아일랜드와 영국의 전통을 빌려 미국인들은 의상을 입기 시작했고 음식이나 돈을 요구하는 집집으로 갔습니다. 결국 오늘날의 "트릭이나 대접"전통이되었습니다. 젊은 여성들은 할로윈에서 원사, 사과 파문 또는 거울로 속임수를 쓰면서 미래의 남편의 이름이나 외모를 신을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1800 년대 후반에, 유령, 농담 및 요술에 관하여보다는 지역 사회 및 이웃 사람 모임에 관하여 휴일에 Halloween를 주조하는 미국에있는 움직임이 있었습니다 세기의 전환기에, 어린이와 어른을위한 할로윈 파티가 그날을 축하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이되었습니다. 파티는 게임, 계절의 음식 및 축제 의상에 중점을 둡니다.

학부모들은 신문과 지역 사회 지도자들이 할로윈 행사에서 "무서운"또는 "괴기 한"것을 가져갈 것을 권장했습니다. 이러한 노력 덕분에 할로윈은 20 세기 초반까지 대부분의 미신적이고 종교적인 상음을 잃었습니다.

1920 년대와 1930 년대에 이르자 할로윈은 세속적 이었지만 커뮤니티 중심의 휴가였습니다. 퍼레이드와 마을 전체의 할로윈 파티가 엔터테인먼트로 자리 잡았습니다. 많은 학교와 공동체가 최선의 노력을 기울 였음에도 불구하고, 기물 파손은이 기간 동안 많은 지역 사회에서 일부 축하 행사에 전염병을 일으키기 시작했습니다.

1950 년대까지 마을의 지도자들은 기물 파손을 성공적으로 제한했으며 할로윈은 주로 젊은 사람들을위한 휴일로 발전했습니다. 50 대 베이비 붐 기간 동안 많은 수의 어린 자녀들이 있었기 때문에 당은 도시 시민 센터에서 더 쉽게 수용 할 수있는 교실이나 집으로 이사했습니다.

1920 년과 1950 년 사이에, 수세기 전에 행해졌 던 트릭이나 치료법도 되살아났습니다. 간계 또는 치료는 전체 커뮤니티가 할로윈 행사를 공유하는 비교적 저렴한 방법이었습니다. 이론 상으로는 가족들도 이웃 아이들에게 작은 대접을 제공함으로써 속임수를 사용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미국 전통이 탄생했으며 계속 성장해 왔습니다. 오늘날 미국인들은 할로윈에 매년 약 60 억 달러를 지출하여 크리스마스 이후에 두 번째로 큰 상업 기념일이되었습니다 .

"트릭 - 또는 - 대우"의 미국 할로윈 전통은 아마도 초기의 모든 영혼의 날 퍼레이드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축제 기간 동안 가난한 시민들은 음식을 구걸 할 것이고 가족들은 가족의 죽은 친척을 위해기도하겠다는 약속의 대가로 "영혼의 케이크"라고 불리는 패스트리를 줄 것입니다.

넋 케이크의 배급은 로밍 영혼을위한 음식과 와인을 남겨 두는 고대의 관습을 대신 할 수있는 방법으로 교회에 의해 권장되었습니다. "going-a-souling"이라고 불리는 연습은 결국 이웃의 집을 방문하여 에일, 음식, 돈을받는 어린이들에게 넘어갔습니다.

할로윈을위한 의상을 입는 전통은 유럽과 켈트의 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수 백 년 전 겨울은 불확실하고 무서운 시간이었습니다. 식량 공급은 종종 낮게 달렸고, 어둠을 두려워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겨울의 짧은 시절에는 끊임없는 걱정이 가득했습니다.

할로윈 때 유령이 세상에 돌아온 것으로 여겨졌을 때 사람들은 집을 떠날 때 유령과 마주 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 귀신들에 의해 인식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서, 사람들은 어두워 진 후에 집을 나설 때 가면을 쓰고, 귀신들은 그들을 동료 영혼들로 착각 할 것입니다.

할로윈에서는 유령을 집에서 멀리하기 위해 사람들은 유령을 달래고 들어가기를 막기 위해 집 밖에서 음식을 담을 것입니다.

검은 고양이

할로윈은 언제나 신비, 마술, 미신으로 가득 찬 휴일이었습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특히 사망 한 친척이나 친구들과 가까운 느낌을주는 켈트족의 여름 축제로 시작되었습니다. 이 친절한 영혼을 위해 식탁에 장소를 설정하고 문앞에 음식을 남기고 길가에 촛불을 켠 채 사랑하는 사람들이 정신 세계로 돌아 오는 길을 찾도록 돕습니다.

오늘날의 할로윈 유령은 종종 더 무섭고 악의적 인 것으로 묘사되며, 우리의 관습과 미신은 더욱 무서운 것입니다. 우리는 검은 고양이와 함께 길 건너는 것을 피하면서, 우리에게 불행을 가져올지도 모른다고 두려워합니다. 이 아이디어는에 그 뿌리가 중세 시대 많은 사람들이 마녀가 검은 고양이로 자신을 돌려 탐지를 피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우리는 같은 이유로 사다리 아래를 걷지 않으려 고 노력합니다. 이 미신은 삼각형이 신성하다고 믿었던 고대 이집트인에게서 나왔을지도 모릅니다 (사다리 아래에서 걷는 것이 상당히 위험한 경향이 있다는 사실과 관련이있을 수도 있음). 특히 할로윈 주변에서는 거울 파손, 도로상의 갈라진 틈이나 소금 흘림을 피하려고 노력합니다.

할로윈 중매

그러나 오늘날의 트릭 - 또는 - treaters가 모든 것을 잊어 버린 할로윈 ​​전통과 신념은 어떨까요? 이러한 오래된 의식의 대부분은 과거가 아니라 미래가 아닌 죽음의 삶에 초점을 맞 춥니 다.

특히, 많은 사람들은 젊은 여성들이 미래의 남편을 확인하고 언젠가는 행운을 빌어 다음 할로윈 때 결혼 할 것이라고 확신하는 것을 도와야했습니다. 18 세기 아일랜드에서는 중매 요리사가 할로윈 밤에 으깬 감자에 반지를 묻어 그것을 발견 한 식당에 진정한 사랑을 전하기를 희망했습니다.

점쟁이들은 스코틀랜드에서 자격있는 청녀가 각자의 구혼자를 위해 헤이즐넛을 말한 다음 그 열매를 벽난로에 던지라고 권고했습니다. 터지는 것 또는 폭발하는 것보다는 재에 태워진 견과는 소녀의 미래 남편을 대표했다. (이 전설의 일부 버전에서는 그 반대가 사실입니다. 타 버린 너트는 오래 가지 않을 사랑을 상징합니다.)

또 다른 이야기는, 한 젊은 여성이 할로윈의 밤에 침대에 누워 호두, 개암 및 육두구로 만든 단짝 칵테일을 먹으면 미래의 남편에 관해 꿈을 꾸게된다는 이야기입니다.

젊은 여성들은 껍질이 미래의 남편의 머리 글자 모양으로 바닥에 떨어질 것을 희망하면서 어깨에 사과 껍질을 던졌습니다. 물 한 그릇에 떠있는 달걀 노른자를 보며 그들의 미래에 대해 배우려고 노력했다. 어두운 방의 거울 앞에 서서 양초를 들고 남편의 얼굴을보고 어깨를 들여다 보았습니다.

다른 의식들은 더욱 경쟁적이었습니다. 일부 할로윈 파티에서는 밤에 사냥을하는 사람을 처음으로 찾아낸 손님이 처음으로 결혼하게됩니다. 다른 사람들은 첫 번째 성공적인 사과 껍질 벗기는 사람이 통로 밑에서 처음 일 것입니다.

물론 우리가 낭만적 인 조언을 구하거나 7 년간의 불행을 피하려고 노력할 때,이 할로윈 미신은 각각 켈트족 초기의 열정이 너무 예민했던 바로 그 "영혼"의 선의에 의존합니다.




세계의 할로윈

할로윈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명절 중 하나입니다. 멕시코 및 기타 라틴 아메리카 국가에서 Día de los Muertos는 죽은 영예의 날은 사랑하는 사람과 조상을 죽였습니다. 아일랜드, 캐나다, 미국과 같은 국가에서는 어른과 어린이가 모두 고대 축제와 종교 의식에서 파생 된 유명한 할로윈 휴가를 즐기고 있습니다. 전통에는 의상 파티, 속임수 처리, 장난과 게임이 포함됩니다.


반응형

'사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자력 발전소와 핵, 원전의 위험성과 가치  (0) 2017.10.20
추수감사절 Thanksgiving day  (0) 2017.10.19
노벨상  (0) 2017.10.17
도박의 역사와 종류, 유해성  (0) 2017.10.16
부산국제영화제BIFF  (0) 2017.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