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추수감사절 Thanksgiving day

반응형

추수 감사절 은 캐나다 , 미국 , 일부 카리브해 제도 및 라이베리아 에서 기념되는 국경일 입니다. 추수 의 축복 과 전년도에 감사 드리기 시작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축제 휴일은 독일 과 일본 에서 발생합니다 추수 감사절은에 기념 10 월 둘째 월요일 캐나다에서와에서 11 월 넷째 목요일미국에서, 그리고 다른 곳에서 연중 거의 같은시기에. 추수 감사절은 종교 및 문화적 전통에 역사적인 뿌리를 가지고 있지만 오랫동안 세속적 인 휴가로도 유명합니다.

추수 감사절기도와 특별한 추수 감사절 의식은 수확 후 그리고 거의 모든 종교에서 흔합니다. 북미에서 추수 감사절 휴일의 역사는 개신교 개혁 에서 비롯된 영어 전통에 뿌리를두고 있습니다. 뉴 잉글랜드 에서의 추수 가 현대 추수 감사절 휴가를 기념하는 11 월 말 이전에 잘 진행 되더라도 추수 축제의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어 전통에서, 감사의 날과 특별 감사의 종교 서비스는 헨리 8 세 (Henry VIII) 치하의 영문 개혁 기간 동안 그리고 카톨릭 달력에 많은 수의 종교적 휴일에 대한 반응으로 중요하게되었습니다 1536 년 이전에는 95 개의 교회 공휴일과 52 개의 일요일이있었습니다. 사람들은 교회에 출석해야하며 일을 포기해야하며 값 비싼 축하비를 지불해야했습니다. 1536 개혁은 교회 휴일 수를 27 개로 줄 였지만 일부 청교도들은 크리스마스 와 부활절을 포함한 모든 교회 공휴일을 완전히 없애기를 원했습니다 휴일은 특별히 단식의 날 또는 추수 감사절 로 대체되어야했습니다, 청교도는 행위로 볼 이벤트에 대한 응답으로 특별한 섭리 . 예기치 않은 재난 또는 심판의 위협이 절정에 달하였습니다. 하나님으로부터 오는 것으로 여겨지는 특별한 축복은 추수 감사절을 요구했다. 예를 들어, 1611 년의 가뭄, 1603 년의 홍수, 1604 년과 1622 년의 재앙으로 금식의 날이 촉구되었습니다. 추수 감사절은 1588 년에 스페인 함대 를 이기고 1705 년 Anne 여왕 의 구출에 이어 승리했습니다 . 추수 감사절의 특별한 날은 1605 년 화약 계획 이 실패한 후 1606 년에 시작되어 11 월 5 일 가이 폭스 데이 로 발전했습니다 

캐나다

일부 역사가들에 따르면, 북미에서 추수 감사절을 처음 축하하는 것은 북서 항로를 찾아 영국에서 온 마틴 프리 비셔 (Martin Frobisher)의 1578 년 항해 중에 발생했습니다.  다른 연구원은, 그러나 "캐나다 추수 감사절의 기원을 설득력있는 설화가 없다"고 기술하고있다.

캐나다 추수 감사절의 기원은 17 세기에 성공적으로 수확을 축하 한 뉴 프랑스 에 온 프랑스 정착민들에게 까지도 흔히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의 프랑스 정착민들은 수확 시즌이 끝나면 축제가 열렸으며 동절기에는 계속해서 식민지 주민들 과 음식을 나눠 먹었습니다 

1700 년 이후 이주민들이 뉴 잉글랜드에서 노바 스코샤에 도착하자 늦은 가을의 추수 감사절은 평범한 것이되었습니다. 아일랜드, 스코틀랜드, 독일 등 새로운 이민자들도 추수 축하 행사에 자신의 전통을 더했습니다. 추수 감사절의 미국적인 측면 (칠면조와 같은)은 대부분 United Empire Loyalists 가 미국 혁명 기간 동안 미국에서 도망 치기 시작한 후 캐나다에 정착 할 때 통합 되었습니다.


미국


미국에서 현대 추수 감사절 전통은 매사추세츠주의 플리머스 에서 1621 축하 행사를 기록한 것으로 기록되어 있으며 버지니아 주에서는 1619 건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1621 년 플리머스 향연과 감사는 좋은 수확으로 촉발되었습니다. 1620 년대와 1630 년대에 영국에서 이민을 시작한 순례자 와 청교도 는 뉴 잉글랜드 와 함께 금식일과 추수 감사절의 전통을 전했습니다 버지니아 주 찰스 시티 카운티의 버클리 백 (Buckley Hundred) 에 영어 정착민 38 명이 입국 한 1619 년 은 런던 회사 의 헌장에 의거 해 종교 축하 행사로 결론지었습니다"구체적으로 말하길"배가 도착한 날에 버지니아 땅에 배정 된 날은 항상 전능하신 하느님 께 감사의 날처럼 거룩하게 지켜야한다 . " 

추수 감사절은 1621 년과 1623 년 플리머스 에서의 순례자 휴가 와 1631 년 보스턴 에서 의 청교도 휴가를 포함하여 초기 추수 감사절로 알려진 초기 뉴 잉글랜드 역사에서 열렸습니다.  역사가에 따르면 라이덴 미국 순례 박물관 (Leiden American Pilgrim Museum )의 책임자 인 제레미 방스 (Jeremy Bangs) 는 순례자들이 라이덴 에 머무는 동안 1574 년 라이덴 포위 공격에 대한 감사의 연례 행사를 지켜 보면서 영향을 받았을 지 모릅니다  옥토버 페 스텐 ( Oktober Feesten )라이덴 (Leiden)의 가을 추수 감사절 (1617)은 순례자들의 미국 이주 계획이 가속화 된 것처럼 보이는 종파 간 분쟁의 계기였다. 이후 매사추세츠, 종교 감사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민간 지도자들에 의해 선언 된 주지사 브래드 포드 식민지의 추수 감사절 행사를 계획하고, 빠른에서 1623 연간 수확 축제하지 않았다 지주의 실천 1660 년대 후반까지 뉴 잉글랜드에서 정기적 인 일이되었습니다. 

추수 감사절의 선포는 주로 뉴 잉글랜드의 교회 지도자들이 1682 년까지, 그리고 미국 혁명 이후까지 주와 교회 지도자들에 의해 이루어졌습니다 혁명 기간 동안, 정치적 영향은 추수 감사절 선포의 발행에 영향을 미쳤다. 왕립 총독 인 존 핸콕 (John Hancock) , 조지 워싱턴 장군 ( George Washington) , 대륙 회의 (Continental Congress )  가 그들의 원인에 유리한 사건에 대해 하나님 께 감사를 전하는 다양한 선언이있었습니다 [18]조지 워싱턴 대통령은 미국 대통령으로서 1789 년 11 월 26 일 미국에서 처음으로 전국에서 추수 감사절 축하 행사를 가졌습니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전능하신 하느님의 호의와 신호를 인정함으로써 대중의 감사와기도의 날로." 

전국 최초의 축하에 대한 토론


다른 주장은 
1598 
 San Elizario 에 있는 텍사스의 스페인 탐험가들에 의한 초기 종교 봉사를 포함합니다.  플로리다 대학의 Robyn Gioia와 Michael Gannon 은 미국인 들 가운데서 가장 오래된 추수 감사절 서비스가 스페인 사람 에 의해 축하되었다고 주장합니다 플로리다 주 세인트 어거스틴 에서 1565 년 9 월 8 일 첫 번째 추수 감사절이 미국에서 개최 된 장소에 관한 질문은 주로 뉴 잉글랜드와 버지니아 사이의 논쟁의 대상이었습니다. 추수 감사절을 종교 행사 대 축하 행사의 개념으로 복잡하게합니다. 
제임스 베이커 (James Baker)는 "미국의 휴일은 진정한 뉴 잉글랜드 
칼빈 주의자의 추수 감사절이었습니다. 안식일 모임과 절대로 결별 하지 않았고, 청교도의 준수는 하나님의 섭리에 대한 감사와 찬양을위한 특별한 날이었습니다." Baker는 지역 주장에 근거하여 논쟁을 "콩팥에서의 폭풍"과 "놀라운 난센스"라고 부릅니다. 그러나,1619 년 존 F. 케네디 대통령이 1963 년 11 월 5 일 선포 3560 호를 통해 지역의 청구 사이의 타협을 시도하는 데 도움이되었다고 말하면서 "3 세기 전, 버지니아 주와 매사추세츠주의 조상들, 외로운 광야는 감사의 시간을 따로두고 정한 날에 그들은 그들의 안전과 자녀의 건강과 자기 들판의 다산과 그들을 묶는 사랑과 믿음으로 경건한 감사를 드렸다. 그들을 하나님과 단결시켰다. " 

휴일 날짜 고정

캐나다에서의 추수 감사절 축하 행사는 북쪽에서 겨울이 일찍 시작된시기 였기 때문에 수확 시즌을 더 일찍 끝냈습니다.  캐나다의 추수 감사절은 19 세기 말까지 고정 날짜가 없었습니다. 캐나다 연방 이전 에는 캐나다 지방의 많은 식민지 총독들이 추수 감사절을 선언했습니다. 최초의 공식 캐나다 추수 감사절은 1872 년 4 월 15 일에 일어났습니다. 국가가 웨일즈 왕자의 중환자 치료를 축하하고있을 때 19 세기 말까지, 추수 감사절은 정상적으로 11 월 6 일에 경축되었습니다. 그러나, 제 1 차 세계 대전종료는 휴전 기념일의 휴가는 일반적으로 같은 주에 개최되었습니다. 두 휴일이 서로 충돌하는 것을 막기 위해 1957 년 캐나다 의회 는 추수 감사절을 10 월 두 번째 월요일에 현재 날짜에 지켜야한다고 선언했습니다. 1971 년부터, 미국 통일 월요일 휴일 법 이 효력을 발휘 한 때, 콜롬부스 일 의 미국 준수는 추수 감사절의 캐나다 준수로 투합했습니다. 

캐나다에서와 마찬가지로 미국의 추수 감사절은 역사상 여러 날에 걸쳐 관찰되었습니다. 건국 초기부터 링컨 시대까지 추수 감사절은 주마다 다양하게 나타났습니다. 11 월 마지막 목요일은 19 세기 초반까지 대부분의 미국 주에서 관례적인 날짜가되었습니다. 현대 추수 감사절은 1863 년 모든 주에서 공식적으로 Abraham Lincoln 대통령의 선포에 의해 공식적으로 요구되었습니다 저자 Sarah Josepha Hale 의 캠페인에 영향을 받음링컨 대통령은 정치인들에게 공식 휴일을 보내려고 약 40 년 동안 편지를 썼습니다. 링컨은 11 월 마지막 목요일 인 날을 북부와 남부 국가들 간의 미국 단결을 조장하려는 시도로 선포했습니다.  계속되는 남북 전쟁 과 링컨의 권위를 인정하려는 미국 의 거부가 있었기 때문에 전국적인 추수 감사절 은 1870 년대에 재건 이 완료 될 때까지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

1941 년 12 월 26 일, 프랭클린 루즈 벨트 대통령 은 11 월 마지막 목요일부터 네 번째 목요일까지 추수 감사절을 변경하는 의회의 공동 결의안에 서명했습니다. 2 년 전 루즈 벨트 대통령은 이 변화를 성취하기 위해 대통령 선포 를 사용했습니다. 이 축하 행사가 조기에 축하되면 경제적으로 도움이 될 것이라고 추론했습니다.


호주

추수 감사절은 일반적으로 호주에서 축하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호주 의 노 포크 섬 외부 영토 에서 추수 감사절은 지난 달 목요일에 있었던 제 2 차 세계 대전 전의 미국 관례 와 마찬가지로 11 월 마지막 수요일에 경축되었습니다 즉, 노퍽 섬의 준수는 미국의 준수 전날 또는 6 일째되는 날을 의미합니다 이 휴가는 미국 포경선 을 방문하여 섬으로 가져 왔습니다 


캐나다

추수 감사절 ( 프랑스어 : 난 액션이 드 그레이스 ), 10 월 두 번째 월요일에 발생, 매년 캐나다입니다. 의회의 원래 행위는 신을 참조 하고 교회에서 휴일은 경축 되더라도, 휴일은 대부분 세속적 인 방법으로 경축됩니다 추수 감사절은 뉴 브런 즈윅 과 노바 스코샤를 제외하고 캐나다의 모든 주에서 법정 공휴일 입니다 기업들이이 지역에 계속 열려있을지라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휴가는 그 지위에 관계없이 인정되고 존경 받습니다. 


그레나다

의 서쪽 인도 섬 그레나다 의에서 카리브 해 10 월이 같은 이름을 부담에도 불구하고 25 일 축하 추수 감사절로 알려진 공휴일이, 그리고 미국과 캐나다 버전과 거의 같은 시간에 축하 추수 감사절,이 휴일은 그 축하와 관련이 없습니다. 그 대신 에 1983 년 사회주의 그레나다 총리 인 모리스 비숍 ( Maurice Bishop) 의 퇴역 과 집행 에 대한 응답 으로이 휴가는 미국 주도 의 섬 침략 기념일이었다 

라이베리아

1820 년에 미국에서 해방 된 흑인 노예제 ( Americo-Liberians ) 의 식민지화로 시작된 서 아프리카의 리베리아 (Liberia ) 국가에서는 추수 감사절이 11 월 첫 번째 목요일에 거행됩니다.


네덜란드

플리머스 재배지 로 이주한 많은 순례자들은 1609-1620 년 라이덴 시에 거주하여 피터 러스 크크 (성 베드로 교회) 에서 그들의 출생, 결혼 및 사망을 기록했습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라이덴에 있는 고딕 양식의 교회 인 Pieterskerk에있는 미국 추수 감사절 아침에 비 신교식 추수 감사절 날 행사가 열립니다 . 순례자들이 라이덴에서 신세계로 가는 도중 환대에 주목했습니다 .

이 외에도 추수 감사절은 11 월 첫 번째 수요일 ( Dankdag ) 네덜란드의 정교회 개신교 교회에서 관찰됩니다 그것은 공휴일이 아닙니다. 그날을 지켜 보는 사람들은 저녁에 교회에 가거나 낮을 벗어나 아침 (그리고 때때로 오후) 교회에 갑니다.

필리핀 제도

필리핀은 20 세기 전반에 미국 식민지 였지만 추수 감사절을 미국인과 같은 날에 특별한 공휴일로 축하했습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 중 일본의 점령 과정 에서 미국인과 필리핀 인 모두 추수 감사절을 비밀리에 열었습니다. 1945 년 일본 철수 이후 전통은 1965 년까지 계속되었습니다. 페르디난드 마르코스 ( Ferdinand Marcos ) 대통령에 의해 부활 되었지만 9 월 21 일에는 계엄령이 내려졌습니다. 후 마르코스 '축출 1986 년, 전통은 더 이상 계속되지 않았다. BPO - 사업 과정 하청함의 존재 때문에 2001 년부터이 전통은 그들의 미국 고용주를 결합하는 현지 노동자를 위해 계속합니다.

세인트 루시아

의 국가 세인트 루시아는 10 월 첫 번째 월요일에 추수 감사절을 맞습니다.


미국

추수 감사절은 현재 1941 년 연방 법에 의해 11 월에 4 번째 목요일에 축하되었으며, 미국에서는 건국 기념 교구 이래로 1863 년 이후의 대통령 선포와 주 법률에 의해 매년 미국에서 전통이있었습니다 역사적으로 추수 감사절은 전통적으로 수확을 포함하여 올해의 축복을 축하했습니다.  미국인들이 " 연말 연시 "라고 부르는 것은 일반적으로 추수 감사절로 시작됩니다.

유태교

개혁주의 유대교 에서는 추수 감사절을 종교적 이방인 이라기보다는 세속적 인 축하 행사로 간주하기 때문에 추수 감사절을 축하하는 데 방해가되지 않습니다 또한 정통 유태인 에서는 , 많은 Rabbis는 추수 감사절 축하를 허용하거나 심지어 격려합니다.


독일


미국은 
Erntedankfest 부근에서 10 월 6 
일에 독일 - 미국의 날을 매년, 1883 년부터 1910 년대 초까지, 다시 1983 년에서 현재까지 관찰했습니다. 
Erntedankfest 는 10 월 초에 인기있는 독일 기독교 축제입니다. 축제는 중요한 종교 구성 요소를 가지고 있으며 북미 대륙과는 달리 일반적으로 대규모 저녁 식사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많은 교회가 제단 앞에서 아름답게 배열 된 가을 작물로 꾸며져 있습니다. 어떤 장소에서는 종교 행렬이나 퍼레이드가 있습니다. 뮌헨 옥토버 페스트 (Oktoberfest) 와 같은 많은 바이에른 맥주 축제 가 Erntedankfest 인근에서 열립니다.

일본

근로 감사의 날 勤労感謝の日Kinrō Kansha 더 하이 ) A는 일본의 국경일 . 매년 11 월 23 일에 열립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 이후 미국의 점령기간 동안 채택 된 휴가를 제정하는 법은 노동 과 생산 을 기념 하고 서로에게 감사 하는 기회로 언급했습니다 


영국


추수 감사절 추수 축제는 영국에서 공식적인 날짜는 없지만 추수 달의 일요일 또는 그 근처에서 가을 춘분과 가장 가깝게 개최됩니다. 영국의 추수 감사절 추수 감사절은 또한 색슨 족이 보리, 귀리, 밀의 첫 번째 단을 번식의 신에게 바칠 때 기독교 이전의 뿌리를 가지고있다. 수확이 마침내 수집되었을 때, 공동체는 수확 저녁 식사를 위해 함께 모였습니다.  기독교가 영국에 도착했을 때 많은 전통이 남아 있었고, 오늘 추수 감사절은 성공적인 추수를 기리기 위해 음식과 과일 바구니로 노래하고기도하고 꾸미는 9 월 말 ~ 10 월 초에 교회와 학교에 의해 표시됩니다. 음식 모음집은 일반적으로 열리는데, 이들은 집없는 사람들과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돕는 지역 자선 단체에 제공됩니다.



추수감사절 퍼레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