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톱야자라 불리는 쏘팔메토효능과 부작용, 나우 쏘팔메토 추천해 드려요.

반응형

쏘팔메토 톱야자의 효능



톱야자는 톱날 모양의 잎을 가진 야자의 일종으로 북아메리카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미국 원주민들이 오래전부터 먹었고 그 효능이 과학적으로 증명되어 유럽에서는 전립선 치료약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전립선이 비대해지는 것은 호르몬이 과잉분비되기 때문인데 톱야자에 함유되어 있는 성분인 지방산과 스테롤이 이 호르몬의 생성을 억제하고 작용을 저해하여 배뇨문제에 도움을 줍니다톱야자의 좋은점은 부작용이 없다는 것입니다. 




1. 양성 전립선 비대증 개선 효과에 도움


2. 전립선과 관련된 배뇨의 어려움을 완화


지방산과 스테롤성분은 쏘팔메토효능의 주 성분이랍니다.  이 주성분으로 인해 전립선 비대를 막아주고, 전립선 비대를 유발하는 호르몬의 분비를 줄여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또한 야뇨증이나 배뇨속도가 느린 증상을 개선시키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3. 만성 방광염, 전립선비대, 요로감염 예방


알레르기나 다양한 염증을 완화시켜주는데 쏘팔메토의 효능이 있습니다.


4. 남성기능 개선


전립선 암과 탈모의 주 원인이 되는 DHT 호르몬이 있는데 이 DHT 호르몬의 수치를 낮춰 주기 때문에 쏘팔메토는 탈모와 전립선 질환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예방과 개선의 효능을 보이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밖에 전립선에 좋은 음식으로는 여러가지 음식이 있지만 여러 연구에 의해 효능이 입증된 음식은 토마토입니다. 콩류 음식도 좋으니 두부나 된장국, 청국장등을 평소 식습관을 잡아 예방하는 것도 좋습니다. 


쏘팔메토 추천


우리나라에도 쏘팔메토가 팔지만 가격이 비쌉니다. 그래서 해외직구로 쏘팔메토를 사는데요. 아이허브에서 쏘팔메토를 검색하면 9달러에서 20달러로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우리나라 돈으로 만원, 이만원이면 충분하다는 거죠. 아이허브에서 구매할 때 추천 코드에 ZDR687을 입력하시면 5% 할인이 되니 꼭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