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크릴오일 효과, 크릴오일 부작용, 크릴오일 복용법, 크릴오일 인지질, 크릴오일 추천,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 크릴오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크릴오일 효과, 크릴오일 부작용, 크릴오일 복용법, 크릴오일 인지질, 크릴오일 추천,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 총콜레스테롤 수치,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 크릴오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크릴은 단백질이 풍부한 해산물이며 그 오일은 건강 보조 식품으로 영양제로 섭취가능 합니다.
크릴이란?
크릴은 작은 새우 같은 갑각류입니다. 크릴은 전 세계 바다에서 발견되지만, 남극 대륙에서 발견되는 크릴이 인기 있습니다. 그리고 고래, 오징어, 물개, 펭귄을 포함한 많은 육식 동물들은 크릴을 먹습니다.

총콜레스테롤
총콜레스테롤은 다음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저밀도 지단백질 (LDL) 또는 "나쁜"콜레스테롤
고밀도 지단백질 (HDL) 또는“좋은”콜레스테롤
트리글리세리드 수치의 20 %
콜레스테롤과 같은 트리글리세리드는 혈류를 순환하는 지방의 한 종류입니다. 높은 수준의 트리글리세리드 및 높은 총 콜레스테롤 수는 심장병의 위험 요소입니다.

크릴오일 효능

크릴과 생선기름에는 오메가3인 EPA와 DHA가 들어 있습니다. EPA와 DHA는 혈관의 건강을 해칠 수 있는 트리글리세리드와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크릴오일은 또한 인지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이는 생선기름보다 몸에 쉽게 흡수됩니다. 크릴 오일의 DHA와 EPA는 더 많은 항산화 물질을 함유하고 신체에 더 잘 흡수가 됩니다.

크릴오일 1~ 3g을 매일 복용하면 동일한 복용량의 일반 생선기름보다 총 콜레스테롤과 트리글리세리드가 더 효과적으로 감소합니다. 이 크릴오일의 양(1~ 3g)은 표준 일일 복용량입니다.

크릴오일 부작용

매일 크릴오일을 복용하면 부정적인 영향이 거의 없습니다. 입안에서 비린 맛이 나거나 약간의 가스가 생길 수 있습니다.
훨씬 더 심각한 문제는 크릴오일이 복용하는 다른 약물과 어떻게 상호 작용할 수 있는가 입니다.
혈액 응고제 및 항 혈소판으로도 알려진 혈액 희석제를 복용하면 혈액 응고를 예방할 수 있으며, 크릴오일 영양제는 출혈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혈액이 너무 옅어져서 상처나 멍이 들었을 때 보다 더 많은 피를 흘리게 될 수 있습니다.
혈액 희석제를 복용하는 경우, 크릴오일이나 생선 기름을 먹기 전에 먼저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

규칙적인 운동과 생활 습관 변화
과체중 또는 비만인 경우 체중 감량
심장 건강에 좋은 음식
금연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스타틴 또는 기타 약물

 

크릴오일 추천

참고로 저는 크릴오일은 아이허브에서 구매를 합니다. 크릴오일의 상품수도 더 많고 가격도 더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크릴오일 상품 종류는 위에 나와 있는 사진처럼 다양하게 많이 있습니다. 각 제품마다 후기도 자세히 나와 있어서 선택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아이허브에서 구입할 경우 추천코드에 ZDR687을 적으시면 5%할인이 되니 꼭 적용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