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블루베리의 효능과 재배, 사용법

반응형

  • 역사

    블루 베리의 종류가 다른 어떤 대륙보다 북아메리카에 원산지가 많기 때문에 블루 베리는 북미 음식에서 특별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블루 베리는 유럽,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 아시아의 온화한 지역을 포함하여 세계의 많은 지역에 귀화되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남미 (아르헨티나와 칠레)와 북아프리카 (모로코)를 포함한 다른 지역에서 널리 재배되고 상업적으로 재배되고있습니다.

    역사적인 관점에서 볼 때, 블루 베리는이 과일을 재배하기위한 농업 옵션을 확장시킨 많은 잡종들에 대해 상당히 주목할만한 것입니다. 이 하이브리드 중 많은 부분이 하이 부시 카테고리의 블루 베리 품종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High chill"하이 부시 블루 베리는 겨울철 추운 겨울에 번식하여 식물을 휴면 상태로 보내는 품종입니다. 이 품종은 스칸디나비아만큼 북쪽의 지역과 남극에 매우 근접한 칠레와 아르헨티나의 최남단 지역 인 아주 먼 지역에서 꽤 잘됩니다. 반면에, "냉기는 없어"하이 부시 블루 베리는 훨씬 추운 기후에서 자랄 수 있고 휴면 상태가되지 않아 인도네시아, 동남아시아, 멕시코 및 페루를 포함한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도 번창 할 수 있습니다.

    미국 내에서 미시간, 워싱턴, 조지아 및 오레곤은 하이 부시 블루 베리 생산을위한 상위 4 개 주입니다. 그 주에서 재배 된 하이 부시 베리의 약 60 %는 결국 신선한 블루 베리로 판매되고, 나머지 40 %는 주스, 잼 또는 시리얼로 건조 된 첨가물과 같은 추가 가공을 거친다. 미국에서 야생 로우 부시 블루 베리의 가장 큰 생산자는 메인입니다. 총 12 개 이상의 미국 주정부가 상업적으로 판매 할 블루 베리를 재배했으며, 매년 총 5 억 5 천만 파운드의 딸기를 생산합니다. 그러나 미국 내에서이 열매를 대량 생산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미국에서 소비되는 대부분의 블루 베리는 국내에서 재배 된 과일보다는 수입품에서 생산됩니다. 칠레와 캐나다는 미국에 이들 블루 베리 수입품의 대부분을 공급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볼 때, 미국의 블루 베리 재배 면적은 다른 어떤 국가보다 많으며 미국의 블루 베리 생산량은 다른 나라보다 많습니다. 블루 베리의 전세계 생산량은 약 15 억 파운드입니다. 

선택 및 저장 방법

블루 베리를 단단히 선택하고 활기차고 균일 한 색조가 희끄무레 한 꽃으로 피어납니다. 열매가 자유롭게 움직이는 경향이 있는지 여부를 알아 채고 용기를 흔들어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부드럽고 손상되거나 곰팡이가 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색이 무디거나 부드럽고 물감이있는 열매는 피하십시오. 물이 있으면 열매가 부패하기 때문에 수분이 없어야합니다. 냉동 딸기를 구입할 때 열매가 자유롭게 움직이고 함께 응집되지 않도록 가방을 부드럽게 흔들어주세요. 이는 해동되고 다시 냉동되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재배되는 블루 베리는 일반적으로 5 월에서 10 월 사이에 구입할 수 있지만 수입 된 딸기는 다른 해에 발견 될 수 있습니다.

WHFoods에서는 인증 된 유기농 재배 식품 구입을 권장하며 블루 베리도 예외는 아닙니다. 유기농 식품에 대한 반복적 인 연구 조사에 따르면, 블루 베리를 포함한 인증 된 유기농 식품 구매를 통해 살충제 및 중금속과 같은 오염 물질에 노출 될 가능성을 크게 줄일 수 있다고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블루 베리를 판매하지만 미국 농무부 (USDA) 또는 주정부 기관을 통해 공식 유기농 인증을 신청하지 않은 유기농 재배업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주, 뉴욕 주, 오레곤 주, 버몬트 주 및 워싱턴 주 등 주정부가 인정하는 유기농 식품을 제공하는 주를 예로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형 슈퍼마켓에서 쇼핑하는 경우,

보관하기 전에 썩거나 곰팡이가 많은 장과를 제거하여 나머지가 부패하지 않도록하십시오. 딸기가 껍질을 벗기는 것을 막는 꽃이 씻겨지면 먹기 직전까지 열매를 씻지 마십시오. 그들이 최대 3 일 동안 지킬 냉장고에있는 덮인 콘테이너에있는 익은 들쭉을 저장하십시오. 상온에서 1 일 이상 방치하면 열매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냉장 블루 베리를 권장하는 이유입니다. 음식물이 저장 될 때마다 네 가지 기본 요소가 영양소 구성에 영향을줍니다 : 공기 노출, 빛 노출, 열에 대한 노출 및 저장 기간. 비타민 C와 카로티노이드는 열에 민감한 영양소의 좋은 예이며 식품으로 인한 손실은 냉장을 통해 매우 느려질 수 있습니다.

블루 베리는 얼 수 있습니다. 냉동 전에, 손상된 딸기를 씻고, 배수하고, 제거하십시오. 해동시 균일 한 질감을 확실하게 유지하려면 쿠키 시트 또는 베이킹 팬에 열매를 뿌리고 냉동 될 때까지 냉동고에 넣은 다음 열매를 밀폐 된 비닐 백 또는 밀폐 된 용기에 담아 냉동실에 보관하십시오. 냉동 후 텍스처와 향미의 약간의 변화를 볼 수 있습니다.

동결로 인해 블루 베리 식물 영양소 함량에 미치는 영향은 식품 연구에 특별한 관심의 대상이되었습니다. 냉동 블루 베리에 대한 최근의 연구에 따르면, 냉동 블루 베리는 여전히 우수한 영양소 혜택을 제공 할 수 있지만 새로운 형태의 블루 베리 섭취와 관련하여 중요한 영양 적 이점이있을 수 있습니다. 신선한 블루 베리 대 냉동 블루 베리의 총 항산화 능을 비교할 때, 6 개월의 동결 (0 ° F / -18 ° C)은이 과일에서 전반적인 항산화 가능성을 감소시키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냉동 후 열매의 식물 영양 성분 조성에서 변화가 일어난다. 신선한 블루 베리에 존재하는 모든 페놀 계 식물 영양소 중에서 18-34 %가 ​​플라 보 노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들 플라보노이드 중에는이 과일의 화려한 짙은 색에 기여하는 안토시아닌이 있습니다. 냉동 6 개월 후, 열매 안의 총 안토시아닌은 약 59 %까지 분해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일부 안토시아닌 (예 : pelargonidin)은 거의 완전히 손상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델피니딘과 같은 다른 안토시아닌은 압도적으로 저하 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래서 블루 베리는 이러한 특정 안토시아닌의 분해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전반적인 항산화 능력을 유지합니까? 저자들은 안토시아닌이 블루 베리의 다른 페놀 계 식물 영양소와 반응하거나 새로운 화합물을 생성 할 가능성이 가장 높거나 산화 작용을 통해 단순히 분해되는 것으로 추측했다. 전체 항산화 가능성은 냉동 딸기에서 잘 유지 되었기 때문에, 우리는 신선한 딸기가없는 경우 (또는 냉동 딸기의 편리함이 최우선 순위 인 경우)이 과일의 형태가 좋은 선택 일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delphinidin과 같은 안토시아닌의 건강상의 이점은 연구 결과에 잘 기록되어 있기 때문에 신선한 딸기는 여전히 냉동 딸기에서 강력하지 않은 몇 가지 주요 이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블루 베리는 페 테로 틸벤 (pterostilbene)과 같은 스타이 노 베 노이드 (stilbenoid)와 케세 틴 (quercetin), 미리 세틴 (myricetin), 캠페 페롤 (kaempferol)과 같은 플라보노이드를 포함한 뛰어난 식물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블루 베리 안토시아닌은 이러한 식물 영양소 중 가장 독특하고 시아 니딘, 말비 딘, 델피니딘, 펠라 고니 딘, 페오 니딘 및 페트로 딘을 포함합니다.

    블루 베리는 비타민 K, 비타민 C 및 망간뿐만 아니라 섬유 및 구리의 좋은 공급원이기도합니다.

  • 블루 베리에는 안토시아닌이라는 식물 화합물이 들어 있습니다. 이것은 블루 베리의 청색과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 블루 베리는 심장 건강, 뼈의 힘, 피부 건강, 혈압, 당뇨병 관리, 암 예방 및 정신 건강을 도울 수 있습니다 .
  • 1 잔의 블루 베리는 24 %의 비타민 C 섭취 권장량을 제공합니다 .
  • 블루 베리를 사용하여 와플, 팬케이크, 요구르트, 오트밀 또는 시리얼을 보거나, 스무디 또는 시럽으로 섞거나, 머핀과 단 빵으로 접을 수 있습니다.
  • 와파린과 같은 혈액 희석제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높은 비타민 K 함량이 혈액 응고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블루 베리 섭취를 늘리기 전에 의사와 상담해야합니다.
  • 블루베리의 건강 상 이점

안토시아닌은 블루 베리의 특징적인 푸른 색을 담당합니다. 또한 블루 베리의 많은 이점에 기여합니다.안토시아닌이라고 불리는 플라보노이드 유형은 블루 베리에게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플라보노이드는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갖는 식물 화합물입니다 .

과일 채소를 다하게 섭취하는 것은 오랫동안 많은 생활 습관과 관련된 건강 상태의 위험 감소와 관련되어 왔습니다.

블루 베리와 같은 식물성 식품의 섭취가 증가하면 비만 , 당뇨병, 심장 질환 및 전반적인 사망 위험이 감소한다는 많은 연구가 있습니다 식물성 식품은 또한 모발 및 피부 건강을 증진시키고 에너지를 증가 시키며 전반적으로 체중을 낮출 수 있습니다.

블루 베리 냉동은 종종 전문가들에 의해 논의됩니다. 냉동 과정이 블루 베리의 건강 상 이점을 약화시킬 수 있다고 종종 말합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저장 기간이 6 개월에 걸쳐 안토시아닌이 59 %까지 저하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확인되지 않았고, 다른 소식통 은 얼어 붙은 블루 베리가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는 지에 대해 다른 입장을 취하고 있습니다. 의심스러운 경우 신선한 유기농 블루 베리를 구입하십시오.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지만, 블루 베리는 건강한 삶의 다양한 요소에 강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1) 건강한 뼈 유지

블루 베리는 철, 인, 칼슘 , 마그네슘 , 망간, 아연 및 비타민 K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들 각각은 뼈의 구성 성분입니다. 이러한 미네랄과 비타민의 적절한 섭취는 뼈의 구조와 힘을 만들고 유지하는데 기여합니다.

철과 아연 은 뼈와 관절의 힘과 탄력 유지에 결정적인 역할 을합니다.

비타민 K의 섭취가 적 으면 골절의 위험이 높습니다 . 그러나 적절한 비타민 K 섭취는 칼슘 흡수를 향상시키고 칼슘 손실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2) 피부 건강

콜라겐 은 피부의지지 시스템입니다. 비타민 C를 필수 영양소 로 사용하여 태양, 오염 및 연기로 인한 피부 손상을 예방 합니다. 비타민 C는 또한 주름을 부드럽게하고 전반적인 피부 결을 향상시키는 콜라겐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블루 베리 한 컵은 권장 일일 비타민 C 섭취량의 24 % 를 제공합니다 .

3) 혈압 강하

낮은 나트륨 수치를 유지하는 것은 혈압을 건강한 수준으로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블루 베리는 나트륨이 없습니다.

그들은 포함 칼륨 , 칼슘, 마그네슘을. 일부 연구에 따르면이 미네랄이 부족한 식단은 고혈압과 관련이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이러한 미네랄의 적절한식이 섭취는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 이 된다고 생각됩니다 .

그러나 다른 연구들이 이러한 발견을 방해했다. 예를 들어, 대사 증후군을 앓고있는 사람들에 대한  2015 년 연구 에서 블루 베리 섭취량이 6 주 동안 매일 혈압 수준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4) 당뇨병 관리

연구에 따르면 1 형 당뇨병 환자 는 고 섬유질 음식 을 섭취하는 사람의 혈당치가 낮고 2 형 당뇨병 환자 는 혈당, 지질 및 인슐린 수치 가 향상 될 수 있습니다 블루 베리 한 컵은 3.6 그램의 섬유질을 제공합니다.

큰 2013 코호트 연구 에 게시 BMJ는 특정 과일 성인 제 2 형 당뇨병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고 제안했다.

연구 과정에서 참가자 중 6.5 퍼센트가 당뇨병을 앓았다. 그러나 연구자들은 블루 베리, 포도, 건포도, 사과 또는 배를 일주일에 세 번 섭취하면 제 2 형 당뇨병의 위험이 7 % 감소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5) 심장 질환 예방

블루 베리 의 섬유, 칼륨, 엽산 , 비타민 C, 비타민 B6 및 식물 영양소 함량은 심장 건강을 지원합니다. 블루 베리에서 콜레스테롤 이 없으면 심장에도 도움이됩니다. 섬유질 함량은 혈액 내의 콜레스테롤 총량을 줄이고 심장 질환의 위험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비타민 B6와 엽산은 호모시스테인으로 알려진 화합물의 축적을 방지합니다. 신체에서 호모 시스테인의 과도한 축적은 혈관을 손상시키고 심장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하버드 공중 보건 대학 (University of East Anglia)의 연구에 따르면, 영국 (영국)에서는 정기적으로 안토시아닌을 섭취하면 젊은 여성과 중년 여성 의 심장 마비 위험을 32 % 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

이 연구에 따르면 주당 최소 3 회 섭취하는 블루 베리 또는 딸기를 섭취 한 여성이 가장 좋은 결과를 보였다.

6) 암 예방

비타민 C, 비타민 A 및 블루 베리의 다양한 식물 영양소는 질병과 연결된 자유 라디칼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되는 강력한 항산화 제로서의 기능을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항산화 제는 종양의 성장을 억제 하고 신체의 염증 을 감소 시키며 식도, 폐, 입, 인두, 자궁 내막, 췌장암, 전립선  및 대장 암을 병동 또는 감속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블루 베리에는 엽산도 포함되어 있으며 DNA 합성과 복구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이것은 DNA의 돌연변이로 인한 암 세포의 형성을 막을 수 있습니다 .

7) 정신 건강 개선

인구 조사에 따르면 블루 베리 섭취가 노인 여성의 인지 능력 저하 를 늦추는 것으로 나타 났습니다.

학문은 또한 인식 손상의 위험을 감소시키기 이외에, 블루 베리는 또한 사람의 단기 기억 및 운동 협조를 개량 할다는 것을 것을을 발견했습니다 .

8) 건강한 소화, 체중 감소, 그리고 느낌

블루 베리 는 섬유질 때문에 변비 를 예방 하고 건강한 소화 기관의 규칙 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식이 섬유는 또한 소화 시스템에서 "부피 조절제"로 기능하여 체중 감소 및 체중 관리에서 중요한 요소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섬유질이 많은 음식은 포만감을 느끼게하거나 식욕을 감소시킵니다.

더 길게 느껴질 경우 사람의 전반적인 칼로리 섭취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블루 베리의 기타 잠재적 인 건강상의 이점

블루 베리와 같은 영양이 풍부한 과일의 경우, 우리는 일반적으로 만성 질환의 목록을 제시하고 블루 베리가 일상적인 식사 계획에서 즐길 때 그 질병의 위험을 감소시킬 수 있는지에 대한 분명한 증거를 제시합니다. 몇 가지 연구 제한으로 인해 우리는 결국 그렇게 할 수있을 것이라고 확신하지만 그러한 목록을 제공하지 못합니다. 우리가 확실하게 말할 수있는 것은 연구가 현재 어디에 서 있는지입니다.

심혈 관계 문제의 영역에서 우리가 본 최고의 연구 결과는 블루 베리 섭취가 혈압에 지속적으로 유리하게 미치는 영향, 특히 이미 혈압이 높은 사람들에게서 나타납니다. 이 연구의 참가자 대부분은 신선한 형태의 블루 베리보다는 동결 건조 블루 베리 음료의 형태로 블루 베리를 섭취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블루 베리 혜택을 문서화하기 위해서는이 심혈관 분야에서 충분한 수의 인체 연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블루 베리에서 발견되는 항산화 제와 항 염증성 식물성 영양소가 혈압 조절 (죽상 경화증의 위험 감소 포함)을 훨씬 뛰어 넘는 심장 혈관 효과를 제공 할 것으로 기대하지만, 우리는 이러한 이점을 문서화하기 위해 대규모 인체 연구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건강한 사람들 사이에서 블루 베리의 저, 중, 고 섭취량을 분석하는 연구뿐만 아니라 신선한 블루 베리 섭취량에 대한 연구도 필요로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리는 블루 베리를 다른 열매와 함께 일괄 적으로 연구하는 것이 아니라 특별히 연구해야합니다.

블루 베리 및 심혈 관계 문제에 대한 동물 연구 결과보다 확실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동물 연구에서 블루 베리 추출물은 혈관의 산화 스트레스와 원치 않는 염증의 위험을 줄이는 능력을 상당히 일관되게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인간의 연구와 마찬가지로, 동물 실험에서도 블루 베리 추출물이 혈압 조절에 유리한 영향을 미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혈당 조절 분야에서 혈당 수치, 인슐린 분비량, 인슐린 저항성 및 인슐린 감수성에 대한 블루 베리 추출물 (또는 격리 된 블루 베리 식물 영양소)을 섭취하는 동물 연구가 꽤 많이있었습니다. 대부분의 결과에서 쥐와 쥐가 추출물을 섭취 한 후 인슐린 감수성이 개선되고 인슐린 저항성이 감소하며 혈당 수치가 향상되는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모든 동물 연구에 혜택이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블루 베리의 인간 소비에 대해 검토 한 최고의 연구는 블루 베리 그 자체에 초점을 맞추지 않았지만 다른 과일들에 포함 시켰습니다. 이 연구 중 하나에서 혈당 조절은 하루 3 가지 낮은 GI (glycemic index) 과일 섭취를 통해 개선되었습니다. 우리가이 결과에 고무되어있는 동안,

혈당 지수의 맥락에서 볼 때 블루 베리는 GI 값이 40-53 사이에 있다는 연구에 근거하여 블루 베리가 낮은 GI 과일로 분류된다는 사실을 알고 싶습니다. (WHFoods에서는 glycemic index 값이 55 이하로 떨어지면 모든 음식은 낮은 GI로 간주합니다.) 블루 베리는 또한 신선한 컵당 3.5 그램을 제공하는 좋은 섬유 공급원으로 자리 매김합니다. 저 GI 값을 우리에게 좋은 양의 섬유를 공급할 수있는 능력과 결합 시키면, 맛좋은 맛을 느끼기에 충분한 단맛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블루 베리가 우리의 혈당 조절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다른 건강 연구 분야는 블루 베리와 관련하여 언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첫 번째는인지 기능을 포함합니다. 예비 연구는 블루 베리 섭취가 신경계 반응을 향상시키는 능력을 보여 주었으며, 신경 세포를 산화 적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노년층 (평균 76 세)을 대상으로 한 한 연구에서 매일 블루 베리를 12 주 섭취하면 기억을 포함한 두 가지인지 기능 테스트에서 점수를 향상시킬 수있었습니다. 연구 참여자가 주스 형태로 블루 베리를 섭취하는 동안 블루 베리 1 파운드 중 4 분의 3을 주스 한 컵을 만드는 데 사용했습니다. 컵으로 전환했을 때,이 양은 하루에 2 ~ 2-1 / 2 컵을 나타냅니다. 이 금액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매일 섭취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으로 보이지만, 음식 형태로 블루 베리 섭취와 관련되어있는인지 기능 향상 (기억 포함)이 여전히 바람직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블루 베리 추출물 섭취 후 개선 된 신경 반응이 여러 동물 연구에서 나타났음을 지적하고자한다. 또한, 블루 베리 추출물을 섭취하는 동물 연구에서 중추 신경계에 대한 반응 산소 종 (ROS)의 영향이 감소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우리가 접하고 싶은 건강 연구의 마지막 영역은 암 위험에 대한 연구입니다. 블루 베리에 존재하는 스틸 벤데 노이드 (pterostilbene)와 레스베라트롤 (resveratrol)은 모두 화학적 보호 (암 예방) 및 종양 억제 특성이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우리는 만성 산화 스트레스와 만성 저 차원 염증의 조합이 암 발생의 가능성을 증가시킬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원치 않는 조합은 블루 베리를 항산화 제와 항 염증성 식물성 영양소의 독특한 조합으로 공급함으로써 암 위험을 낮출 수있는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몇몇 암 세포주에 대한 실험 연구는 블루 베리 추출물이 여러 암세포 유형에서 증식을 억제하고 (암세포 수의 증가) 아폽토시스 (세포사)를 유도하는 능력을 이미 보여주었습니다.


블루 베리의 영양 성분

신선한 블루 베리 한 컵 포함 :

  • 84 칼로리
  • 콜레스테롤 0 g
  • 1.1 g의 단백질
  • 지방 0.49g
  • 탄수화물 21.45 g
  • 식이 섬유 3.6g
  • 총 설탕 14.74 g

같은 한잔 제공은 다음을 제공합니다.

  • 매일 비타민 C의 24 %
  • 매일 비타민 B6의 5 %
  • 매일 비타민 K의 36 %

블루 베리는 또한 다음을 제공합니다 :

  • 9 밀리그램 (㎎) 칼슘
  • 철 0.41 mg
  • 칼륨 114 mg
  • 9 mg의 마그네슘
  • 18 mg의 인
  • 1 mg의 나트륨
  • 0.24 mg의 아연
  • 엽산 9 mg

블루 베리에는 구리 , 베타 카로틴 , 엽산, 콜린, 비타민 A 및 E, 망간이 들어 있습니다.

    안토시아닌, 비타민, 미네랄뿐만 아니라 블루 베리는 케르세틴, 케 펨페 올, 미리 세틴, 클로로젠 산과 같은 다양한 페놀 화합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블루 베리의 항산화 능력에 기여합니다.

    다량의 생리 활성 화합물은 블루 베리를 총 영양 염류 지수 (ANDI)에서 높게 나타냅니다. 이 지수는 비타민 및 미네랄 함량, 식물 화학 성분 및 항산화 능을 기준으로 식품을 평가합니다.

    더 많은 블루 베리를 다이어트에 도입

    블루 베리는 신선하고, 동결되고, 동결 건조되고, 젤리, 시럽 및 잼으로 제공됩니다. 동결 건조 블루 베리 라벨에 설탕을 넣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젤리 또는 잼을 선택할 때 감미료, 주스 또는 필러를 추가하지 않은 상태에서 모든 과일 스프레드를 선택하십시오.

    대한 토핑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식사 옵션에서 블루 베리를 포함하는 간단한 팁입니다.

    오트밀, 와플, 팬케이크, 요구르트 또는 시리얼에 신선한 토핑으로 블루 베리를 사용하여 아침 식사에 풍미와 영양이 추가로 나타납니다.

    • 냉동 딸기, 저지방 우유 및 요구르트를 사용하여 빠르고 쉬운 스무디를 채찍질하십시오.
    • 신선한 또는 말린 블루 베리를 호두와 죽은 태아의 치즈와 함께 시금치 샐러드에 섞습니다.
    • 블루 베리를 머핀과 달콤한 빵으로 접으십시오.
    • 작은 디저트 또는 조반 음식에 신선한 시럽의 한 부분으로 작은 물을 가진 식품 가공기에서 그 (것)들을, 혼합하십시오.

    건강에 좋고 간단한 요리법을 시도해보십시오.

    잠재적 건강 위험

    와파린과 같은 혈액 희석제를 복용하는 사람들은 갑자기 블루 베리 나 다른 비타민 K 섭취를 바꾸지 않아야합니다. 비타민 K는 혈액 응고에 핵심적인 역할을하며 약물의 혈액 희석 작용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전체식이 요법은 질병을 예방하고 건강을 유지하는 데있어서 어떤 단일 식품보다 중요합니다. 개별 음식에 집중하는 것보다 건강한 삶의 열쇠로서 다양한 식단을 먹는 것이 낫습니다.


    블루베리 재배

    블루 베리는 경작 될 수도 있고, 세미 와일드 한 부시에서 잡아 올 수도 있습니다. 북미에서 가장 많이 재배 종입니다 V.의 corymbosum 의 북부 하이 부시 블루 베리 . 남부의 미국 기후에 적응 된 다른 Vaccinium 종 과이 잡종은 남부 하이 부시 블루 베리로 통칭됩니다. 소위 "야생"(로우 부시) 블루 베리는 재배 된 하이 부시 (lowbush) 블루 베리보다 작고 강렬한 색을 띠고 있습니다. lowbush 블루 베리 , V. 안구 스티가 의에서 발견 대서양 지역 서쪽에 퀘벡 과 남쪽에 미시간 주 와 웨스트 버지니아 . 일부 지역에서는 자연적인 "블루 베리 불모지"를 생산하며,이 지역은 넓은 지역을 덮고있는 지배적 인 종입니다. 온타리오의 몇몇 선주민 커뮤니티는 야생 블루 베리를 수확하고 있습니다.

    "야생"은 로우 부시 블루 베리의 관리 된 토착 품종을 수확하기위한 마케팅 용어로 채택되었습니다. 수풀은 심어지지 않았거나 유 전적으로 조작되었지만 매 2 년마다 잘라내거나 태워서 해충을 "관리"합니다. 

    블루 베리의 다양한 부시 품종 재배 품종 이 있으며, 각 품종마다 품종 이 다양합니다. 블루 베리 육종 프로그램은 뉴저지의 차 즈 워스 ( Beltsville, Maryland )와 USDA-ARS 육종 프로그램에 의해 수립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USDA-ARS의 Frederick Vernon Coville 이 New Jersey 의 Elizabeth Coleman White 와 협력하여 시작되었습니다 20 세기 초반, 화이트 (White)는 평범한 열매를 맺은 야생 블루 베리 식물에 핀랜드 거주자에게 현금을 제공했다. 1910 년 이후 Coville은 블루 베리에 대한 연구를 시작했으며,토양 산도 (블루 베리는 고도의 산성 토양이 필요함), 블루 베리는 자체 수분을하지 않으며, 블루 베리와 다른 식물에는 감기 효과가 있습니다. 1911 년에 그는 White와 함께 연구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White 는 New Jersey Pine Barrens 에있는 Whitesbog에서 광대 한 크랜베리 늪지 소유주의 딸입니다 그의 연구는 일부 종자의 크기를 두 배로 늘렸고, 1916 년까지 그는 미국 북동부 에서 귀중한 작물로 만드는 블루 베리 재배에 성공했습니다  그는 매사추세츠 원예 협회 에서 George Roberts White Medal of Honor를 받았다 .

    rabbiteye 블루 베리 ( 산앵두 나무속의 virgatum의 SYN. V. 니움 아스 헤이가 )에서 생산 된 블루 베리의 남부 유형 캐롤라이나 받는 걸프 코스트 상태. 북아메리카의 다른 중요한 종에는 V. pallidum , 산허리 또는 드라이 랜드 블루 베리가 포함됩니다. 그것은 동부 미국 출신이며 애팔 래 치아 지방 과 남동부 의 몬트 (Piedmont ) 지역 에서 흔 합니다. Sparkleberry , V. arboreum 은 남동부의 모래 토양에서 흔히 볼 수있는 야생 종입니다.

    성공적인 블루 베리 재배에는 산성 범위의 토양 pH ( 산도 ) 측정에 대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2014 년 세계 생산량이 낮은 블루 베리와 높은 부시를 합한 총 생산량은 525,620 톤으로 미국 생산량의 50 %, 캐나다 생산량의 35 %를 차지했습니다.

    수확 계절 

    북미의 블루 베리 수확량은 다양합니다. 5 월 초에 시작될 수 있으며 보통 늦여름에 끝납니다. 남반구의 주요 생산 지역 (호주, 칠레, 뉴질랜드 및 아르헨티나)은 수확 기간이 길다. 예를 들어, 호주에서는 블루 베리 농장의 지리적 분포와 새로운 재배 기술 개발로 인해 업계는 7 월에서 4 월까지 10 개월 동안 신선한 블루 베리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과일 및 채소와 마찬가지로 기후 조절 저장은 재배자가 고른 블루 베리를 보존 할 수있게합니다. 영국에서 수확은 6 월에서 8 월 사이입니다. 멕시코는 또한 10 월에서 2 월까지 수확 할 수 있습니다.

    수확 방법 

    블루 베리는 전통적으로 베리 따기 갈퀴로 손으로 골랐지만 , 현대 농민들은 재배 된 하이 부시 블루 베리의 숲에서 과일을 흔들어주는 기계 수확기를 사용하고 있으며, 새롭고 강건한 블루 베리를 만들기 위해 새로운 기계가 개발되고 있습니다. 그 다음 과일을 청소 및 포장 시설로 가져와 청소하고 포장 한 다음 판매합니다. 멕시코에서는 각 농부가 현장에서 포장하여 직접 판매하거나 딸기가 판매 될 때까지 창고에 보관하여 보관할 수 있습니다. 터널은 종종 유럽에서 블루 베리를 성장하는 데 사용이 시즌 더하게된다. 이것은보다 나은 가격을 얻기 위해 농작물을 이전 또는 이후 시장으로 이전 할 수있는 기회를 창출합니다.


    블루 베리는 신선하게 판매되거나 개별적으로 급속 냉동 (IQF) 과일, 퓌레 , 주스 또는 건조 또는 주입 된 딸기로 가공됩니다. 그런 다음 젤리 , 블루 베리 파이 , 머핀 , 스낵 식품 또는 아침 시리얼에 첨가제 와 같은 다양한 소비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블루 베리 잼은 블루 베리, 설탕 , 물, 과일 펙틴으로 만듭니다. 블루 베리 소스 는 블루 베리를 주요 원료로하여 만든 달콤한 소스입니다.

    블루 베리 와인은 열매와 성숙한 베리의 살과 피부에서 만들어집니다. 일반적으로 로우 부시 품종이 사용됩니다.


    영양소 



    블루 베리의 식물 영양소 풍부함

    블루 베리에 장엄한 향과 아로마 및 색상을 제공하는 부분은 식물 영양소의 독특한 조합입니다. 이 열매는 한 컵의 단지 2/3에 불과하고 50-60 칼로리의 비용으로 총 페놀 260-460 밀리그램을 제공합니다. 이들 페놀의 대부분은 플라보노이드의 형태로 존재합니다. 이 플라보노이드 그룹 내에서 블루 베리는 케르세틴, 미리 세틴 및 캠페 룰과 같은 플라보놀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블루 베리는 안토시아닌 플라 보 노이드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안토시아닌 목록에는 cyanidin, delphinidin, malvidin, pelargonidin, peonidin 및 petunidin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블루 베리의 모든 페놀 릭 화합물 중 1/3까지가 플라보노이드로 구성 될 수 있습니다.

    블루 베리는 페놀 산과 카로티노이드를 비롯한 다른 식물성 영양소 외에도 스틸 벤에 노이드 (stilbenoids)로 알려진 화합물 그룹에 속한 두 가지 독창적 인 항 염증 및 항산화 식물성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스틸 벤데 노 가족의이 두 멤버는 resveratrol과 pterostilbene입니다. 레스베라트롤은 적포도주에있는 그것의 농도에 관하여 선전의 좋은 작은 조각 때문에이 2 stilbenoids의 더 잘 알려진다. (적포도주는 붉은 포도의 가죽에서 레스베라트롤을 얻습니다.) 블루 베리에는 레스베라트롤이 들어 있지만 적포도주보다 훨씬 적은 양입니다. 그러나 블루 베리는이 식물성 영양소 카테고리에서 강한 양복을 가지고 있으며, 강한 양복은 프 테로 스틸 벤입니다.

    당신은 때로는 "식물성 엑기스 (phytoalexins)"라고 불리는 스틸 벤데 노이드 (stilbenoids)를들을 수도 있습니다. 이 이름은 박테리아, 다른 미생물 또는 환경 스트레스 요인에 의한 감염 위협에 대응하여 식물이 합성 할 수있는 분자 그룹을 의미합니다. 항산화, 항 염증 및 항균 특성 때문에 resveratrol 및 pterostilbene과 같은 stilbenoids는 식물 방어 시스템에 완벽하게 들어 맞습니다.

    Pterostilbene은 최근 연구에서 resveratrol과 동일한 특성을 많이 나타냈다. 그것은 항 염증 및 항산화 영양소로 작용할뿐만 아니라 항 당뇨병, 심장 보호, 신경 보호 및 화학적 예방 (항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Resveratrol은 이러한 모든 특성을 가지고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두 stilbenoids를 함유 한 식품 (블루 베리 포함)을 섭취 할 때 pterostilbene은 resveratrol보다 생체 이용률이 더 높을 수 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pterostilbene은 다른 화합물로 대사되기 전에 우리 몸에서 (흡수 된 후) 5 배나 더 오랫동안 소비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pterostilbene의 오래 지속되는 특성은 우리에게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기 위해 더 많은 시간을 줄 수 있습니다. 그것'

    아래 목록은 블루 베리가 제공하는 주요 광 영양소에 대한 요약입니다.

    • 안토시아닌
      • 말 비딘
      • 델피니딘
      • 펠라 고니 딘
      • 시아 니딘
      • Peonidins
      • 페트니딘
    • 하이드 록시 신 남산 및 유도체
      • 카페 산
      • 페룰 린산
      • 쿠마르산
    • 하이드 록시 벤조산 및 유도체
      • 갈산
      • 프로토 카테 틴산
    • 플라 보놀
      • 켐페놀
      • 케르세틴
      • 미리 세틴
    • 플라반 -3- 올
      • 카테킨
    • 스틸 벤 네이드 (phytoalexins)
      • 펄트로 스틸 벤
      • 레스베라트롤

    블루 베리는 탄수화물 14 % 단백질 0.7 % 지방 0.3 %,  84 %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단지 무시할 양이 포함되어 미량 영양소 (각각을 기준으로 중간 수준, 매일 값 필수의) (DV) 식이 미네랄 망간 , 비타민 C , 비타민 K 및 식이 섬유. 일반적으로 블루 베리의 영양소 함량은 DV (table)의 낮은 비율이다. 하나의 서빙 상대적으로 낮은 제공 발열량 57 킬로 칼로리g 당 100 게재 및혈당 부하 점수는 하루 100 명당 6 명입니다.

    블루 베리 의 쐐기풀
    100g 당 영양가 (3.5oz)
    에너지240 kJ (57 kcal)
    14.49 g
    설탕9.96 g
    식이 섬유2.4 g
    0.33 g
    0.74 g
    비타민
    비타민 A 당량.
    (0 %)
    32 μg
    80 μg
    비타민 A54 IU
    티아민 (B 1 )
    (삼%)
    0.037 mg
    리보플라빈 (B 2 )
    (삼%)
    0.041 mg
    니아신 (B 3 )
    (삼%)
    0.418 mg
    판토텐산 (B 5 )
    (2 %)
    0.124 mg
    비타민 B 6
    (4 %)
    0.052 mg
    엽산 (B 9 )
    (2 %)
    6 μg
    비타민 C
    (12 %)
    9.7 mg
    비타민 E
    (4 %)
    0.57 mg
    비타민 K
    (18 %)
    19.3 μg
    탄산수
    칼슘
    (1%)
    6 mg
    (2 %)
    0.28 mg
    마그네슘
    (2 %)
    6 mg
    망간
    (16 %)
    0.336 mg
    (2 %)
    12 mg
    칼륨
    (2 %)
    77 mg
    나트륨
    (0 %)
    1 mg
    아연
    (2 %)
    0.165 mg
    기타 구성 요소
    84 g


    반응형